UPDATED. 2024-04-26 16:52 (금)
GAO, 11기 정규과정 마무리 … 12기 모집
상태바
GAO, 11기 정규과정 마무리 … 12기 모집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08.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와 기본’이 우선이다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디렉터 허영구·김남윤·김종화·김종엽)가 지난달 21일 ALIS(Advanced Live Implant Surgery) 코스 수료식을 끝으로 11기 정규과정을 모두 마쳤다.

이번 11기 과정 역시 각 코스별 메인 디렉터를 중심으로 진행, ELIT(Essence Live Implant Training) 코스는 임플란트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 입장에서 기초와 기본에 충실하며 쉽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고, ALIS Course는 임상에서 만나는 케이스 중 보다 난이도 있는 술식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최신 기구와 트렌드를 접목, 주제별 맞춤 초청연자를 섭외해 강의내용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HAP(Highly Advanced Prosthetics) Course는 기초부터 고급까지 임플란트 보철에 관한 내용과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CAD/CAM, Intra-oral Scanner 등을 포함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연수원장이 직접 시술했던 라이브서저리는 실제 임상에서 많은 도움이 됐다는 평을 받았다. 패컬티 역시 연수생들이 강의 시 놓친 부분이나 중요한 내용들을 1:1 교육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또한 온라인 교육시스템으로 강의 VOD를 제공하고, 매회 정원이 초과 등록할 만큼 인기가 많은 ‘Staff Program’을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내용으로 많은 참여를 이끌어 냈다.

이밖에도 하신장(라임프로치과), 최용관(서산효치과), 임필(뉴욕필치과), 김중민(이웰치과), 김범진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해 많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한편 9월부터 진행하는 12기 과정은 기존 4명의 디렉터를 중심으로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새로운 커리큘럼과 Q&A를 한층 강화해 진행한다.

12기 과정은 수료생들의 설문을 통한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실습을 한층 보강했으며, 패컬티와 연수생간의 체계적인 지도 학습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패널 디스커션 시간도 준비된다.

특히 지속적인 디렉터 및 패컬티와의 수술계획 문의를 비롯해 리퍼, 임상 옵저베이션, 실습 후 환자 상담이 가능한 모델 증정 등의 지원으로 강의 외에 실전 임상에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다. 또한 GAO는 연수회원들만을 위한 온라인 강의 반복 학습과 실전 수술 영상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