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NYU임플란트硏 대구, 18일 2013 워크숍
상태바
NYU임플란트硏 대구, 18일 2013 워크숍
  • 남재선 기자
  • 승인 2013.08.05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자와 청중 ‘소통의 장 ’

 

NYU임플란트연구회 대구(회장 전성환)가 오는 18일 ㈜EBI, ㈜스트라우만 코리아, ㈜푸르고, 조은이덴탈 후원으로 NYU임플란트연구회 세미나실에서 ‘2013년 WORK-SHOP’을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NYU임플란트연구회 디렉터인 장윤제(장윤제 연합치과) 원장이 ‘개원의가 꼭 알아야 할 GBR의 기본 원리’를 주제로 특강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김진석(톡톡치과) 원장이 ‘임플란트 하나 심었을 뿐인데 턱관절이...’를 주제로 진료실에서 주의해야 할 턱관절 장애에 대해 상세하고 심도있게 알려줄 예정이다.

오후에는 전성환(울산 램브란트치과) 원장과 이승엽(대구 미르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전성환 원장은 ‘임플란트 치료에 있어 유용한 임상 Tip!’에 대해, 이승엽 원장은 ‘디지털 치의학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강연을 펼치며, 청중들과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한다.

이번 워크숍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사전등록은 8월 15일까지로 현장등록 시 등록비가 만원이다.

NYU임플란트연구회 대구 관계자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임플란트와 관련된 다양한 증례발표를 할 예정”이라며 “특별히 연자들이 청중과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의 참석과 조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NYU임플란트연구회는 1999년 3월 제 1기 연수를 시작해 현재 17기에 이르기까지 약 450여분의 회원들과 함께 이끌어 온 국내 최장수 연구회로, 뉴욕대학교 임플란트과에서 진행되는 최신 저널들에 근거한 커리큘럼으로 탄생한 Basic&Advanced Program이다. 이에 따라 환자의 Biology를 기초로 증례에 맞는 적절한 임플란트의 선택과 식립을 스스로 알아서 할 수 있는 능력을 심어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