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IBS Implant, 전국 순회 세미나 호응 ‘굿’
상태바
IBS Implant, 전국 순회 세미나 호응 ‘굿’
  • 박천호 기자
  • 승인 2013.07.2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공개 3가지 테크닉 대공개

전국 순회 세미나를 진행 중인 IBS Implant(대표 왕제원)가 지난 19일 충남 천안에서 해당지역 개원의들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왕 대표는 IBS Implant만의 특별한 임플란트 시술 시스템인 ‘Dual Surgical System’에 대한 소개와 이와 관련한 3가지 테크닉의 학술적 이론과 실제 적용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Dual Sur gical System’은 임플란트 시술 시 환자의 골질에 따라 수술법을 달리해 ‘No Drilling or One Time Drilling’, 즉 드릴을 사용하지 않거나 단 한번만 사용하는 방법을 지향한다. 이에 따른 3가지 테크닉이란 좁은 골 폭을 확장하고 임플란트 접착면이 되는 골을 다져 골질을 임플란트 시술에 적합하도록 개선시키는 ‘B.E.B 테크닉’과 상악동막 거상 시 막에 붙은 골편을 잡고 방향과 힘을 컨트롤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원하는 높이 만큼 거상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는 ‘C.M.C 테크닉’, 그리고 GBR 시 사용할 수 있는 환자의 자가골을 채취하는 동시에 단 한 번의 드릴링으로 식립구를 형성할 수 있는 ‘P.B.R 테크닉’이 바로 그것.
이번 세미나의 참가자들은 이러한 시술 방법에 대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Dual Surgical System’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IBS Implant에서 개발한 ‘Magic Kit’가 필요한데 이 또한 이번 세미나의 이슈였다.
IBS Implant 관계자는 “세미나가 끝난 후 여러 참가자들이 직접 ‘Magic Kit’를 이용해 ‘Dual Surgery System’을 직접 경험해 보기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