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뉴욕M치과, 이성헌 원장 21일 ‘9기 세미나’
상태바
뉴욕M치과, 이성헌 원장 21일 ‘9기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07.11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면윤곽 수술에 도전하라”

 

뉴욕M치과(원장 이성헌)가 ‘9기 Facial Skeletal Surgery Ac ademy’를 오는 21일 뉴욕M치과에서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에서는 이성헌 원장이 연자로 나서 양악수술이라는 극단의 수술 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안면골격수술과 교정을 통해서 현대인의 미적 요구와 매력에 기여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전반적인 고찰과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로컬에서 할 수 있는 마취 방법인 수면진정요법을 체계적으로 제시한다.
이성헌 원장은 “수면진정법과 국소마취 하에서 시술함으로써 골격성 2급, 3급 및 양악전돌증 환자를 치료하는 방법을 이번 세미나에서 알려줬다”고 밝혔다.

일반 GP들도 쉽게 안면골격수술법을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 또한 체계적으로 구성, △기본 해부학 △전방위분절골수술 △사각턱, 광대 수술법 △마취요법: 프로포폴, 미다졸람을 이용한 다양한 수면마취 등으로 이론 및 실습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 원장은 이번 세미나부터 치과의사 레이저 시술 관련 2심 무죄판결로 이슈가 되고 있는 레이저미용술식을 강의에 추가했다.

이 원장은 “분할골 절단술은 교정만으로 해결하기 어렵거나 교정만으로 치료했을 경우 부자연스러운 안모를 개선시키는 데 효과적”이라며 “교정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케이스를 aso수술을 시행함으로써 시간 단축과 환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