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14·21일 ‘ViewTeeth’ 세미나 … 대전과 서울서
상태바
덴티스, 14·21일 ‘ViewTeeth’ 세미나 … 대전과 서울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06.2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상담 앱 이렇게 쉬운 거였어?”

 

사용이 간편하고 치과에서 필요한 기능만 모아놓은 상담 앱을 활용해 환자 상담동의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세미나가 진행된다.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14일과 21일 ‘ViewTeeth 치과상담앱 활용 세미나’를 대전과 서울에서 각각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14일 대전 예람인재교육센터와 21일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덴티스가 새롭게 출시를 앞두고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치과상담앱 ‘ViewTeeth’에 대한 기본적인 사용방법과 치과에서 사용되는 사용 팁을 체험을 통해 알려줄 계획이다.

‘ViewTeeth’는 덴티스가 지난 5월 시엑스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인 상담 앱으로, 노트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필기하고 편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폴더관리도 손쉽게 할 수 있어 참관객들의 많은 관심을 얻은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주상돈(대구예치과) 원장을 비롯해 U-Memers 강사진들이 연자로 나서 ‘ViewTeeth 치과상담 앱으로 스마트하게 상담하기’를 주제로 ‘ViewTeeth’의 스마트한 기능 설명과 함께 실제 치과에서 스마트하게 상담하는 모습을 강연현장에서 실습을 통해 알려줄 예정이다.

U-Memers 강사들은 ‘View Teeth’ 만의 특징과 장점을 살피고, ‘ViewTeeth’ 설치환경에 대한 이해를 돕고, 관련 용어를 쉽게 설명할 계획.

주 원장은 이를 토대로 상담의 기본 원리와 병원에서의 활용사례 및 실제 상담방법을 짚어주고, 병원 스케줄 계획하기 등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난 시덱스 현장에서 시연회 및 체험 상담회를 통해 첫 선을 보였던 ‘ViewTeeth’는 스마트한 치과가 되는 더 스마트한 어플, 환자상담 프로그램을 쉽게 즐기는 어플을 콘셉트로 한 신개념 클라우딩 치과상담 앱으로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현재 구매 및 상담예약이 연이어 대기 중인 상황이라 이번 세미나가 더욱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