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빈, 김재윤 원장의 임플란트 초심자 베이직 서저리 개최
상태바
덴탈빈, 김재윤 원장의 임플란트 초심자 베이직 서저리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08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4일 덴탈빈디지털교육원서 진행
임플란트 수술의 기본 개념 및 기초 Suture 

 

덴탈빈은 오는 4월 14일 덴탈빈디지털교육원에서 김재윤 원장의 ‘Basic Surgery Hands-on’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덴탈빈

기초 임플란트 수술의 기본 개념과 식립 및 Suture 세미나가 열린다.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은 오는 4월 14일 가산동 덴탈빈디지털교육원에서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의 ‘Basic Surgery Hands-on’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김재윤 원장은 임플란트 수술의 기본 개념과 함께, 다양한 상황에서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핸즈온을 통해 초심자들의 스킬 향상에 집중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강의 내용은 △Implants installation hands-on with various bone quality in wooden blocks △Basic suture hands-on with Pig trotter △Implants installation hands-on on healed ridge in gum dental model △Immediate implants placement hands-on in gum dental model △Maxillary anterior implant placement hands-on in gum dental model 등이다. 

실습은 돼지 족, 모형 등에서 진행된다. 특히 돼지 족에 직접 Suture를 해보고 임상상황에 맞는 다양한 Suture 방법을 시도함으로써, 수강생들의 스킬 향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김재윤 원장은 “온라인 강의를 통해 습득해온 개념을 바탕으로 오프라인 실습에서는 임상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예정”이라며 “임플란트 식립에 있어 초심자 수강생들의 임상 스킬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덴탈빈 관계자는 “미리 제공되는 온라인 강의를 통해 예습·복습해보는 알찬 세미나가 될 것”이라고 강조한 뒤 “앞으로도 기초를 탄탄하게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치의학 교육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세미나 관련 세부 일정과 기타 내용은 덴탈빈 홈페이지(www.dentalbean.com) 혹은 교육팀(070-4259-5586)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