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3월 10일 DV 부산 보철세미나서 DV World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3월 10일 DV 부산 보철세미나서 DV World 특별 프로모션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2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임플란트+MEDIT i600 구강스캐너 패키지 프로모션
S-Oss 골이식재, Beautifil Ⅱ LS 패커블 레진 등 다양한 특가
사전등록자 대상 경품 이벤트 풍성

 

㈜신흥은 오는 3월 10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DV 보철세미나 in Busan’에서 DV World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흥

3월 10일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이 열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풍성한 강의와 볼거리, 경품 추첨 이벤트 등이 눈길을 모은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

이번 DV 부산 보철세미나에서는 주대원(가야치과병원) 원장, 박찬진(강릉원주치대) 교수, 조리라(강릉원주치대) 교수가 연자로, 나서 축적된 보철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

신흥 임플란트 제품 ‘SIS(Shinhung Implant System)’을 비롯한 다양한 치과기기 및 재료를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DV World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

가장 눈에 띄는 할인 이벤트는 SIS 구강스캐너 패키지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를 이용하면 SIS 임플란트와 MEDIT i600 구강스캐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

청정지역 호주산 소뼈 100%로 만든 S-Oss 특가도 선보인다. 지난 2023 DV Space World Seoul에서 론칭한 S-Oss는 우수한 품질과 가격, 다양한 용량으로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수축률을 최소화한 패커블 레진 Beautifil Ⅱ LS의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Beutifil Ⅱ LS 구매자에게는 기구계의 명품 Hu-Friedy 레진기구가 증정된다.

PermaCem 2.0 지르코니아 레진 시멘트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에칭, 본딩 절차없이 모든 보철물에 간단하게 합착할 수 있는 PermaCem 2.0은 2초 큐어링 후 쉽고 빠르게 엑세스가 제거돼 편리하다.

고주파 전류와 저출력 레이저를 통해 턱관절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CURE J도 만나볼 수 있다. CURE J는 측두하악관절자극요법 등 행위 요양급여 대상으로 급여 청구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

 

그 외 DV World에서는 DV 부산 보철세미나 사전등록자 대상 현장 방문 선착순 50명에게 일체형 블레이드 2Box를 증정하고,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 강연 종료 후 진행될 경품이벤트에서는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체험’ DV Point 100만P와 하만카돈 스피커를 추첨해 증정한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

현재, DV 부산 보철세미나는 DVmall(www.dvmall.co.kr)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비는 5만원이며, 등록비 전액은 100%  DV Point로 적립된다. 
3월 6일까지 DV 보철세미나 in Busan에 등록한 DV 치과의사 회원들은 레스케이프 호텔 스위트룸 패키지 경품 추첨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080-819-2261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DVmall에서는 멤버십 신규·연장·재가입 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DV Point 10만P 구매 시 5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DV 보철세미나 in Busan의 사전등록한 신흥 주주 회원에게는 Directa Luxator Rootpicker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