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순풍 탄 덴티스 치과개원 서비스···전담 매니저 시스템, 24시간 상담 눈길
상태바
순풍 탄 덴티스 치과개원 서비스···전담 매니저 시스템, 24시간 상담 눈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19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개원 실전 세미나 6월 초 예정
다양한 전시회 통해 개원 상담 진행

 

덴티스 치과개원 서비스가 개원 예정의들의 성공적인 개원을 지원하며 순풍을 타고 있다. 사진=덴티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자사의 치과개원 서비스가 개원 예정의들의 성공적인 개원을 지원하며 순풍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덴티스 치과개원 서비스는 다년간 경험을 축적한 전문가들이 참여해,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설계, 노무 및 세무 상담, 마케팅 등 개원 관련 모든 영역을 제공한다.

개원 준비 과정에서는 개원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거주 인구 분석 및 유동 인구 조사, 주변 치과 매출 데이터 등의 입지 분석 자료 제공 △임대차 계약서 검토 및 계약 진행 시 동반 서비스 제공 △개원 자금 계획 수립과 세무 및 대출 안내 등을 포괄적으로 지원한다. 

업체 미팅 동행 및 일정 조율을 통해 인테리어, HVAC 시스템, 간판 디자인, 네트워크 설정, 마케팅 등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기구·재료 구매와 납품까지 세심하게 관리해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한다.

일대일 개인 맞춤형 상담은 24시간 상담 가능한 전담 매니저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고객 한 명마다 전담 매니저를 지정하고 체계적인 일정 관리를 제공한다”면서 “주 단위로 일정표를 전달하고 조율하면서 전반적인 개원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구 및 재료 선택에 대한 전용 상담 공간인 쇼룸 운영도 덴티스 개원 서비스이 강점 중 하나다. 
덴티스 관계자는 “쇼룸은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 역할을 한다”며 “쇼룸에서 재료와 기구를 직접 체험해할 뿐 아니라 상담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덴티스 치과개원 서비스가 개원 예정의들의 성공적인 개원을 지원하며 순풍을 타고 있다. 사진=덴티스

덴티스의 치과개원 서비스를 통해 실제로 개원한 치과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덴티스 개원 서비스를 통해 파주에 개원한 A치과는 “인테리어 업체를 비교하고 선정하는 것, 간판부터 체어와 CT 같은 대장비뿐만 아니라 가전 등 정말 개원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부분에서 다 도움이 됐다”며 “병원의 콘셉트 방향에 맞춰 개원을 준비하고 완료될 때까지 많은 조언과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는 전담 매니저 시스템과 24시간 상담으로 차별화된 개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개원 세미나 개최 및 SIDEX, GAMEX 등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개원 상담도 진행하고 있으니 개원 예정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개원 상담은 덴티스 개원전략팀(김유준 팀장 010-9430-460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덴티스는 지난 1월 개최된 ‘개원 실전 세미나’가 큰 호응을 얻어, 6월 초 후속 세미나를 기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