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대개편···16일 첫방송서 세무 다뤄
상태바
덴올,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대개편···16일 첫방송서 세무 다뤄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1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세무-연간 세무의 첫 단추, 연말 정산&사업자 현황 신고'편 
'상담 및 환자관리',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신규 주제 추가
사례 리뷰, 오픈 채팅방 운영 통해 시청자 참여 루트 확대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포털 교육프로그램 덴올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이 △신규 주제 추가 △연자 다양화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확대 등으로 개편해 더 많은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덴올이 2024년을 맞아 생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을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16일 첫방송에서 '세무-연간 세무의 첫 단추, 연말 정산&사업자 현황 신고'편을 다룬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포털 교육프로그램 덴올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방송을 △신규 주제 추가 △연자 다양화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확대 등으로 개편해 더 많은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덴올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시청자들의 치과 경영에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된 방송으로, 2월 기준 총 81편의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돼 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주제는 '상담 및 환자관리'와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으로, 상담 및 환자 관리 강연은 말리언스컴퍼니 전아영 대표가,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강연은 시카고치과 이정우 원장이 맡아 진행한다.

'사례 리뷰' 코너도 신설한다. 방송에서 다루는 내용을 보다 밀접하게 시청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사례 리뷰 코너는 각 분야 전문가가 주제에 맞춰 실제 사례를 들여다보며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도 운영한다. 시청자가 오픈 채팅에 질문을 남기면 질문과 관련된 주제의 방송 회차에서 직접 답변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제작해, 시청자들과 소통 강화 및 프로그램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덴올 관계자는 "2024년 개편하는 덴올의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주제를 기존보다 더 다양화하고 시청자 참여 루트도 다각화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그리고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의 모든 방송은 덴올 다시보기(https://www.denall.com/program?id=45)를 통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