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안정성·효율성 우수한 덴티스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상태바
안정성·효율성 우수한 덴티스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09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키트 구성, 여러 임상 케이스 적용 가능
주수 가능한 다단계 드릴 설계

 

㈜덴티스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사진=덴티스

임플란트 전문기업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가 안정성과 효율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임상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SQ GUIDE는 6년 전 출시된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으로, 안정성과 임상 효율성이 우수하다.

덴티스에 따르면, SQ GUIDE는 SQ 임플란트 설치에 필요한 모든 구성 요소를 포함해 의료진에게 우수한 사용 편의성을 보장한다. 안전성 강화를 위해 100% Titanium Metal Sleeve를 사용하며, 가이드 체결 상태에서 최종 드릴링까지 가능하다. 또, 복잡한 무치악 및 결손 부위에도 적용할 수 있다. 

주수 가능한 다단계 드릴 설계도 SQ GUIDE의 핵심적인 특징에 해당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SQ GUIDE는 Bone Heating 문제 해결을 위해 특수한 설계로 주수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면서 “특히 다단계 드릴은 사이드 커팅 엣지와 결합돼 절삭 작업의 정확도와 효율성을 크게 개선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같은 드릴 설계 덕분에 다양한 골질(D1~D4)에서 최소한의 드릴링으로 최대 고정력을 확보할 수 있어, 사용자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덴티스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 사진=덴티스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대응할 수 있도록 △SQ Guide KIT △SQ Mini Guide KIT △SQ Sinus Guide KIT 등 여러 종류의 KIT로 구성된 점도 눈에 띈다. 다양한 키트 구성 덕분에, 일반적인 임플란트 시술뿐 아니라 좁은 전치부나 상악동 거상 등 특수 케이스까지 아울러 다양한 치과 시술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SQ GUIDE는 시술 위험을 줄리고 임상 효율성 향상시키기 위해 만든 임플란트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이라며 “앞으로도 술자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