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리뉴메디칼, 골이식재 나스호른(NASHORN) 0.1cc 출시···개당 만원 판매 중
상태바
리뉴메디칼, 골이식재 나스호른(NASHORN) 0.1cc 출시···개당 만원 판매 중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08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1cc, 0.25cc, 0.5cc, 1cc, 2cc, 5cc 등 다양한 용량 라인업 갖춰 
시술 상황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 가능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나스호른(NASHORN) 0.1cc 출시를 기념해, 개당 만원(부가세 포함)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리뉴메디칼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나스호른(NASHORN) 0.1cc 출시를 기념해, 개당 만원(부가세 포함)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의 나스호른 0.25cc, 0.5cc, 1cc, 2cc, 5cc 용량에 더해 0.1cc가 추가로 출시됨으로써,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더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골이식재 나스호른은 형태 구조학적으로 인체의 골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Bovine Cancellous로, 마치 자가골처럼 뼈의 형성과 성장을 촉진시킨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나스호른은 건강한 소뼈를 이용해 최적화된 제조시설에서 생산한 골이식재”라며 “상호 연결된 다공성과 천연 구조로 인해 혈액의 빠른 증착 및 혈청 단백질을 흡착시키고, 이식 부위의 재혈관화가 용이하게 이루어져, 신생골의 형성과 성장을 촉진한다”고 설명했다.

안정성과 친수성이 우수하다는 점도 나스호른 골이식재의 특징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나스호른은 3차원 입체 다공 구조로 친수성이 우수하다”면서 “혈액을 빠르게 흡수해 기존의 잇몸뼈와 골이식재가 안정적으로 융화되도록 도와 볼륨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재 부가세 포함가로 만원에 판매 중인 나스호른 0.1cc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택배비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면서 “0.1cc 용량의 추가로 많은 임상의들이 보다 효율적인 시술을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뉴메디칼(1588-469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