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필립스 소닉케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2.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 제고 목적
2월 음파전동칫솔 최대 38% 할인 판매 프로모션
30일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 4월까지 진행

 

소닉케어(Sonicare)가 이달부터 브랜드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소닉케어

소닉케어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가 오픈됐다. 

㈜필립스코리아의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는 이달부터 브랜드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https://brand.naver.com/sonicare)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5일 밝혔다.

이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은 필립스 소닉케어와 대한구강보건협회의 ‘2024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강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이해도를 제고하기 위해 올바른 양치습관 및 양치법에 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닉케어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게끔 하기 위한 목적이다. 

소닉케어 관계자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자사 음파전동칫솔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라면서 “아울러 제품 할인, 전액 환불 보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자사 음파전동칫솔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월 한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제품은 ‘9900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클린 9000’, ‘다이아몬드클린 9000 스페셜 에디션’ 등 자사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 6종이다. 소비자들은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튜브 치약’이 증정된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5만 3천원 상당의 ‘프리미엄 A3 올인원 칫솔모(2개입)’를 증정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와 함께,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도 지급한다.

소비자가 자사 프리미엄 음파전동칫솔의 틈새 케어 솔루션을 30일 동안 체험해보고 제품에 확신이 들면 구매하는 전액 환불 보장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전액 환불을 보장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전액 환불’ 로고가 명시된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 체험 후 구매 영수증 발급 기준 30일 이내에 구매 페이지 내 문의 게시판을 통해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 이후 제품의 전 구성품을 반납하고, 반납 제품에 대한 검수 결과 이상이 없으면 전액 환불해준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고객분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필립스 소닉케어 단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틈새 케어를 통한 올바른 양치습관을 일상에서 효과적으로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을 소개하고, 구강건강에 관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