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바이오텍, DENTEX 2024서 올인원 개원 솔루션 호평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DENTEX 2024서 올인원 개원 솔루션 호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테리어, 입지, 세무, 대출, 다양한 제·상품 등 한자리에 
허영구 원장, ‘신개념 보철 시스템’ 강연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치과개원정보박람회 DENTEX 2024에 참가해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선보이며 예비 개원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사진=네오바이오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4회 2024 개원및경영정보박람회&컨퍼런스(DENTEX 2024)’에 참가해 올인원 개원 솔루션을 선보이며 예비 개원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네오바이오텍은 이번 DENTEX 2024에서 ▲인테리어, 입지, 세무, 대출 등 개원 상담존과 함께 ▲치과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제·상품 및 디지털 장비 등 올인원 솔루션 콘셉트의 전시존을 구성해 참가자들의 발길을 이끌었다. 
 
최근 출시한 ‘네오체어 M5’와 ‘YK Link System’ 제품은 별도의 체험존을 통해 원활한 체험이 이뤄질 수 있게끔 구성했다.  

허영구 원장의 ‘신개념 임플란트 보철시스템: Screw Free, Cement Free but Detachable Prostheses’에 대한 주제강연도 인기를 모았다. 강연을 통해 허 원장은 YK Link System의 우수성과 다양한 임상 사례를 통한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밖에 개원 상담을 진행한 후 계약한 고객에게는 네오 광중합기 ‘Light Curing’을 증정하고, 부스 방문이벤트를 통해서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DENTEX 2024에서 네오는 입지, 인테리어, 장비, 대출 등 개원에 필요한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전시부스를 구성해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치과 개원을 고민 중이라면 언제든지 네오의 올인원 솔루션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