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2월 17~18일 원가이드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2월 17~18일 원가이드 세미나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1.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진 원장 연자 참여···디지털 수술 실전 임상 적응력 ↑
서울 강남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서 개최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2월 17~18일 서울 강남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원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오스템임플란트

오스템임플란트의 원가이드를 활용해 디지털수술의 실전 임상 적응력을 높일 수 있는 세미나가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오는 2월 17~18일 서울 강남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원가이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이론 강의와 더불어 실습을 통한 역량 강화 △수강생들의 디지털덴티스트리 이해도 향상을 위해 기획됐다.

연자인 김용진(포천 우리병원 치과센터장) 원장은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 교육 대주제 아래, 다양한 증례를 바탕으로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실습에서는 OneGuide, OneCAS&OneMS 시스템을 통한 임플란트 식립을 직접 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구강 모형을 그대로 재현한 교보재도 1인 1Set 지급한다. 

강의에서는 OneGuide 시스템 도입 및 임상 적용, OneCAS & OneMS 시스템 도입 및 임상 적용, 성공적인 디지털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지침 등 디지털 수술과 관련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용진 원장은 “이번 오스템임플란트 원가이드 세미나를 통해 OneGuide KIT 및 술 전 Planning, Surgical Guide 제작 방식에 대해 살펴보고 임상 술식에 대해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유할 계획”이라면서 “부분 무치악, 전악무치악, 전치부 발치 후 즉시 식립 등 다양한 Dental model을 이용해 OneGuide Kit, One CAS KIT, OneMS KIT를 이용한 일플란트 식립 실습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는 별도 페이지(https://forms.gle/yBnASfzeiPRceDG58)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한편, 김용진 원장은 서울아산병원 구강악안면외과를 수료하고, 일산앞선치과 원장을 역임한 바 있으며, 현재 대한구강악안면외과학회 및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정회원 등 활발한 학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