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리뉴메디칼,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 파격 할인 계속
상태바
리뉴메디칼,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 파격 할인 계속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27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분 급속 저온 멸균···“치과 소기구 안전하고 빠르게” 
구매 시 UV-C 살균기, 핸드피스 10대 증정

 

㈜리뉴메디칼이 STERLINK lite(스터링크 라이트)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를 590만원에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진=리뉴메디칼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STERLINK lite(스터링크 라이트)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를 590만원에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을 이용해 STERLINK lite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를 구입하면 ▲멸균제 4통 ▲필립스 UV-C 살균기 1대 ▲10년 보증되는 HZ 핸드피스 10대(KAVO, NSK 타입 선택)도 무상으로 증정받는다.  

STERLINK lite는 플라스틱 기구 등을 형태 변화 없이 안전하고 빠르게 멸균할 수 있는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다.
 
1세대 멸균기인 오토클레이브의 경우에는 고온으로 멸균하기 때문에 플라스틱과 고무, 실리콘 기구의 형태 변화가 뒤따랐다. 그에 반해 저온으로 멸균하는 STERLINK lite는 플라스틱 기구 등의 손상으로부터 안전하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는 저온 멸균처리로 물리화학적 변화가 없어 오토클레이브의 보완재로 떠오르고 있다”고 설명한 뒤 “특히 STERLINK lite는 9분 급속 멸균이 가능해 시간 효율성이 우수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FDA 인증 업체인 플라즈맵에서 출시한 STERLINK lite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는 익스프레스 기준 9분 급속 멸균 기능을 제공해, 멸균제 개당 80회의 멸균이 가능하다. 380mm의 챔버 사이즈와 6L의 용량으로 경제성 또한 우수한 편이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STERLINK lite는 과산화수소를 활용해 복잡한 기기의 멸균·관리가 가능한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라며 “저온 진공 상태 기술을 통해 별도의 가스 사용 없이 플라즈마를 생성하고 진공상태를 유지해 강력한 멸균력 및 표면 처리력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그 외에도 STERLINK lite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비용 효율성이 우수하다는 점, 제품 문제 발생 시 24시간 내 A/S 등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STERLINK lite 할인 프로모션은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멸균기 구입을 고려 중인 치과라면 이번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STERLINK lite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뉴메디칼(1588-469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