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노디 ‘Q.P. Fiber Post Plus’ 12월말까지 1+1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노디 ‘Q.P. Fiber Post Plus’ 12월말까지 1+1 이벤트 진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2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케이스 | 이노디 ‘Q.P. Fiber Post Plus’

강도·탄성 최적 비율 ‘Q.P. Fiber Post Plus’
15년만에 최대 행사로 12월말까지 1+1 이벤트 진행
사용 편한 Tapered 형태, 우수한 생체적합성 자랑

 

 

 

국내 제조 대표 파이버포스트 기업인 ㈜이노디(대표 최병환)는 창사 15년만에 역대 최초 고객 행사로 12월 한달간 ‘Q.P. Fiber Post Plus’의 1+1 행사를 진행중이다.

이노디의 'Q.P. Fiber Post PLUS’는 포스트의 핵심 요소인 강도와 탄성의 최적 비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치 상아질과 유사한 탄성, 근관에 사용하기 편한 Tapered 형태, 본딩력을 향상해주는 포스트 표면의 실런트 처리 등 우수한 생체적합성 역시 장점이다.


첫 번째로 꼽을 수 있는 특징은 레진 성분 강화다. 이 같이 레진성분 강화로 기존보다 강도가 30~40% 증가함으로써, 포스트의 핵심 요소인 너무 약하지도 강하지도 않은 적절한 강도와 탄성이 최적의 비율로 유지된다. 

두 번째는 라이트 투과율 또한 한층 높아졌으며, 뛰어난 빛 투과성으로 듀얼 레진 시멘트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더욱 확실해진 방사선 불투과성에 따라 X-ray 촬영 시 포스트 확인이 더욱 쉬워졌다.


세 번째는 근관에 사용하기 편한 Tapered 형태, 본딩력을 높여주는 포스트 표면의 실란처리 등 우수한 생채적합성 또한 인기 비결이다. 즉, 자연치 상아질과 유사한 탄성, 근관에 사용하기 편한 Tapered 형태, 본딩력을 향상시켜주는 포스트 표면의 실란처리 등 우수한 생체적합성 또한 ‘Q.P. Fiber Post PLUS’의 인기비결. 사이즈는 10가지 크기로 출시돼 필요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이노디 관계자는 “Q.P. Fiber Post Plus’는 종전 모델인 이노디의 스테디셀러 ‘Q.P. Fiber Post’의 장점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으로 강도와 탄성 등 기본에 충실한 품질과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필두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시장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이 같은 성원 덕분에 이노디 창사 15년만에 첫 역대 최초 행사로 1+1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