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새해 5억으로 50억 내 병원 갖기 2024 뉴 프로젝트 도전’
상태바
‘새해 5억으로 50억 내 병원 갖기 2024 뉴 프로젝트 도전’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사 대상 2024년 1기 세미나 모집
김현종 서울탑치과병원 원장 디렉터로 전문가 그룹 연자로 나서는
메디컬 빌딩 도전하기 프로젝트

 

 

휴먼트 아카데미가 주관하고 덴탈아리랑이 후원하는 ‘5억으로 50억-내 병원 갖기 프로젝트’ 세미나 1기가 2024년 1월 4일부터 격주 수요일 일정으로 8회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하며 5억으로 내 병원 갖기 프로젝트를 전문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편집자 주>

 

 

이 세미나는 병원 빌딩 만들기를 도전하기 위해 어떤 준비와 전략을 수립해야 할지, 그리고 필요한 전문 정보와 절세법등을 다룬다.


5억으로 50억 내 병원 갖기 프로젝트는 병원 빌딩 마련을 위한 빅데이터의 개념에서 상권 분석, 병원 건축시 유의할 점, 건물 매입 및 설계 건축시 알아야 할 대출과 세금 및 절세법도 다룬다.


아울러 내 병원갖기의 리스크 관리 및 사후관리와 메디컬 빌딩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도 제시한다.


대표 연자로 최근 서울 서초구에 자가 메디컬 빌딩을 마련한 김현종(서울탑치과병원) 대표원장이 디렉터로 참여하고 있으며, 김상세(디테일탑치과) 원장, 오동협 빌딩로드부동산중개㈜ 대표외에 건축사 및 토지와 금융권 전문가도 대거 포함되어 있다.


이번 강좌는 총 8회로 구성되며 1회차는 최근 메디컬 빌딩을 마련한 김현종 디렉터의 생생한 체험담과 함께 빅데이터와 풍수지리를 이용한 개원 자리 찾기, 실제 메디컬 빌딩 세우기, 빌딩투자로 수익을 창출하는 기본 개념 등을 다룬다.


2회차는 상권이 뜨는 이유와 뜨는 상권 보기, 좋은 땅 찾는 방법과 건축행위에 따른 개념 정리등 세부 사항을 다룬다. 이를 통해 용도변경, 리모델링, 신축 등의 실질적인 접근법도 다룬다.


3회차는 토지 개발 사업시에 알아야 할 법규 및 기초 사례를 다루며, 4회차는 내 병원 건축시 설계 및 알아야 할 내용을 다룬다.


5회차는 내 병원 시공시 알아야 할 내용, 6회차는 하나은행 지점장으로부터 건물 매입 및 설계 건축시 알아야할 대출과 자금 계획 등을 다룬다.


7회차는 세무사로부터 각 단계 세금 및 절세 방법을 다루며, 8회차는 메디컬 빌딩의 특징과 내 병원 갖기의 리스크 관리 및 사후관리 및 수료식이 거행된다. 문의는 010-2883-525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