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메가젠임플란트, 온라인 세미나 결산특집 재방송···내년 1~2월 오픈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온라인 세미나 결산특집 재방송···내년 1~2월 오픈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2.2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아쉽게 놓쳤던 42편 생방송 세미나 재방송
세미나 연자 라인업 강화, 강의 다양성 확대 

 

㈜메가젠임플란트가 2023년 온라인 세미나 결산특집 재방송을 내년 1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사진=메가젠

아쉽게 놓쳤던 2023년 메가젠 온라인 생방송 세미나를 특집 재방송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메가젠임플란트(대표이사 박광범, 이하 메가젠)는 2023년 온라인 세미나 결산 특집 재방송을 내년 1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메가젠에 따르면, 생방송으로 진행된 메가젠 세미나의 지속적인 재방송 문의가 쇄도함에 따라 신년맞이 특집방송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메가젠 2024 SPECIAL 특집방송은 세미나 연자 라인업 강화 및 강의의 다양성이 확대돼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24명의 연자들은 ▲임플란트와 부분교정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치부 임플란트 ▲GBR의 성공과 실패 ▲교합 관점에서 본 교정치료 ▲임플란트 보철 주제로 ‘Case Discussion’, ‘Live Surgery’, ‘치의신보 TV’ 등 42편 강의를 통해 유용한 임상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매주 진행되는 Case Discussion은 회당 1,000회 이상의 조회수를 돌파하고 있다”며 “임상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강의라는 호평을 받으며 화요일 대표 세미나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높은 시청률을 보였던 ‘전치부 Thin Ridge ARi®가 해결해 줍니다’, ‘슬기로운 임상생활 - feat. Densah bur’, 그리고 메가젠과 콜라보로 함께 진행 중인 치의신보 TV 세미나 등도 이번 특집 재방송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메가젠 관계자는 “치의신보 TV 세미나 중 하나인 라이브서저리는 매회 조기 마감되는 등 매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번 편성에 박광범 원장의 라이브서저리 ‘전치부 Thin ridge에서의 임플란트 수술을 보다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포함돼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그는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하는 전치부 임플란트 솔루션 ARi®의 라이브서저리의 최초 공개와 질의응답이 진행돼, 많은 임상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메가젠 온라인 세미나 결산특집 재방송 QR

메가젠 온라인 세미나는 현재까지 약 50여명의 연자들이 참여해 250여편의 강의를 진행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세미나 주제와 다양성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며 “어렵고 힘든 임상 증례들뿐 아니라 우리가 일상에서 늘 만나게 되는 임상 상황들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는 만큼 일상에서 편하게 시청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강연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메가젠 온라인 세미나 결산특집 재방송은 https://www.imegagen.com/live/seminar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