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브레인, 28일 교정 상담 노하우 전수한다
상태바
덴탈브레인, 28일 교정 상담 노하우 전수한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2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 상담, 진짜가 나타났다’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 개최
브레인스펙 온은주 강사 연자로 나서, 교정 잠재 고객 심리 파악하는 다양한 질문법 공유

 

덴탈브레인이 오는 28일 오후 9시 온은주(브레인스펙) 강사의 ‘교정 상담, 진짜가 나타났다’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교정치료를 원하는 잠재 고객을 진짜 고객으로 만들기 위한 교정 상담 세미나가 열린다.

치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브레인(www.dentalbrain.co.kr)이 오는 28일 오후 9시 ‘교정 상담, 진짜가 나타났다’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정 상담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온은주(브레인스펙) 강사가 연자로 나서 ▲고객이 자주 궁금해하는 질문들 ▲망설이는 고객에게 다가가는 법 ▲교정상담의 우선순위 찾기 ▲교정치료 제대로 알고 상담하기 ▲교정 후 주의사항과 체크포인트 ▲이벤트 해야 하는가 ▲교정환자 유형 파악하기 ▲교정환자의 유형별 상담법 등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는 다양한 질문법을 통해 교정 상담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온은주 강사는 “교정 치료의 경우 다른 치과 진료보다 고객들의 요구가 다양한 편”이라며 “교정치료를 원하는 잠재 고객을 진짜 고객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고객의 심리를 파악하는 다양한 질문법을 통해 고객의 잠재 니즈와 현재 니즈를 해결해 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교정 상담 세미나에서는 교정 상담 고객들이 자주 하는 질문에 대한 답과 고객 유형별 상담 방법 등을 제시해 진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한 뒤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진행되는 만큼 질문이 생기면 채팅창을 통해 바로 묻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교정 상담 세미나는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원활한 강의 진행을 위해 PDF 교재가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덴탈브레인은 연간 유료회원 가입자에 한해 덴탈브레인의 다양한 강의들을 최대 50% 할인해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세미나 및 연간 유료회원 가입 문의는 덴탈브레인 고객센터(010-3618-2080, 카카오톡 ID: 브레인스펙)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