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바이오텍, 동유럽·코카서스·중앙아시아 치과의사들 대상 세미나 개최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동유럽·코카서스·중앙아시아 치과의사들 대상 세미나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2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란드, 리투아니아, 체코 등 6개국 치과의사 70여명 방한···네오 제품 사용 노하우 및 기술력 공유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5~10일 해외 각국의 치과의사들을 초청해 방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네오

네오바이오텍이 해외 치과의사 70여명을 대상으로 네오 제품의 사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해외 유저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은 지난 5~10일 해외 각국의 치과의사들을 초청해 방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폴란드, 리투아니아, 체코, 몰도바, 아제르바이잔, 키르기즈스탄 등 6개국에서 70여명의 치과의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네오의 기술력과 제품 사용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였다. 

첫번째 일정으로 참가자들은 서울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Global Academy of Osseointegration, GAO) 사무국에 방문해 ‘CMI concept의 실전 임상, 임플란트 수술 후 언제 기능력 부하를 가할 것인가?’라는 주제의 강의와 핸즈온 실습에 참여했다.

세미나에서 이성복 교수는 ▲Anytime loading을 위한 CMI concept ▲컴퓨터 가이드 수술의 최신 접근법과 임상 실제 등에 대해 강연했으며, 허영구 원장은 ‘최소침습의 상악동 거상 임플란트 수술의 실제’라는 주제로 ▲컴퓨터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 ▲ SCA 상악동 거상 수술 ▲열악한 치조골에 대한 안전한 골이식 등에 대해 핸즈온 실습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네오바이오텍이 지난 5~10일 해외 각국의 치과의사들을 초청해 방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네오

이후 참가자들은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네오 본사에서 네오의 임플란트 생산 및 연구시설을 돌아보며 네오 제품의 생산과정을 직접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한국의 정서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한국문화유산 방문 프로그램 등에 참여하기도 했다. 

폴란드 국적의 치과의사는 “이번 세미나는 해외에서도 잘 알려진 네오의 기술력과 제품들을 직접 검증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네오 제품들을 직접 시연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네오바이오텍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방한 세미나를 통해 네오 제품들에 대한 해외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해외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갈 터”라고 말했다.

한편, 네오는 현재 미국, 일본을 비롯해 유럽, 러시아, 태국 등 70여개국에 임플란트를 공급하며, 해외시장에서 네오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는 데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