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신형균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 성료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신형균 원장의 원가이드 세미나 성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가이드 시스템 A to Z···‘2일 완성, 원가이드 시스템’ 교육 목적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4~5일 진행된 신형균(서울정바른치과) 원장의 원가이드(One Guide)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 제공=오스템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가 지난 4~5일 진행된 신형균(서울정바른치과) 원장의 원가이드(One Guide)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일 완성, 원가이드 시스템’을 교육 목적으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서는 원가이드 KIT를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실전 적용이 가능하도록 초점을 맞춰 진행했다. 

먼저 원가이드 실습 1에서는 원가이드 KIT를 이용한 임플란트 수술의 전반적인 내용을 다뤄 수강생들의 장비 이해도를 높였다. 

원가이드 강의에서는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궁금증 해소 및 이해도 제고에 초점을 맞추고 ▲진단 및 치료 계획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수술(외과적 시술) ▲원가이드를 이용한 보철 ▲관련 장비 및 기구 ▲원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디지털 워크 플로우 등의 내용을 다뤘다. 별도의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해 수강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원가이드 실습 2에서는 ▲OneCAS KIT를 이용한 상악동 수술 ▲OneMS KIT를 이용한 좁은 골폭의 하악 전치부 수술 ▲OneGuide KIT를 이용한 전체 임플란트 수술 ▲수술 후 어버트먼트 체결 후 임시치아까지 등 원가이드를 이용해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한 수술을 함께하는 시간으로 채워졌다. 
특히 오스템임플란트의 원젯 DLP 3D프린터를 이용해 서지컬 가이드를 출력, 후 처리까지 하는 과정을 보여줘 수강생들의 이해를 도왔다. 

 

지난 4~5일 진행된 신형균(서울정바른치과) 원장의 원가이드(One Guide)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신형균 원장은 “이번 원가이드 세미나에서는 풀케이스를 포함한 핸즈온 실습을 통해 디지털 가이드 임플란트 시스템의 개념과 진단, 설계, 수술 그리고 돌발 상황 발생 시 대처법 등 원가이드 시스템의 모든 것을 전수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실제 임상에서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