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티에네스, 선문대 치위생학과 학생 대상 투명교정 특강 진행
상태바
티에네스, 선문대 치위생학과 학생 대상 투명교정 특강 진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15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디지털 교정진료에 대한 이해도 높여
어태치먼트 실습 통해 투명교정 실무능력 향상 기대 

 

㈜티에네스가 지난 8일 선문대학교 치위생학과의 치과교정학 수강 학생들을 대상으로 투명교정 특강을 진행했다.

㈜티에네스(대표 장원건)가 지난 8일 선문대학교 치위생학과(학과장 최용금)의 치과교정학 수강 학생들을 대상으로 투명교정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신 디지털 투명교정의 이해 및 실습’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특강에서는 ▲최신 교정 트렌드 ▲세라핀 투명교정에 대한 소개 ▲기존브라켓 교정과 투명교정의 차이점 ▲세라핀 투명교정의 치료 과정 중 치과위생사가 임하는 자세 및 중요 포인트 등을 강연해, 학생들이 투명교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줬다. 

강의와 함께 실습도 진행됐다. 학생들은 직접 모델에 어태치먼트를 부착하는 실습 시간을 갖고, 실제 임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팁을 전수받았다.

투명교정 특강에 참여한 학생들은 “투명교정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어태치먼트를 직접 실습해 볼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임근옥(선문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는 “학생들이 임상에 진출하기 전 투명교정과 같은 최신 디지털 교정진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실습까지 진행돼 학생들의 실무능력이 한층 다져지는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