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탑플란, ‘2023 오스템미팅 서울’ 참가···현장 계약 고객 혜택 제공
상태바
탑플란, ‘2023 오스템미팅 서울’ 참가···현장 계약 고객 혜택 제공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14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 제품 동반 계약 시 Osstell Beacon 임플란트 고정도측정기 증정
탑플란 임플란트 계약 시 GBR 증정

 

탑플란이 오스템미팅 서울 행사에서, 탑플란 제품과 오스템임플란트 제품을 함께 계약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제공=탑플란

탑플란(대표 장영환)이 오스템임플란트가 개최하는 ‘2023 오스템미팅 서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탑플란은 이번 오스템미팅 행사 기간 동안, 탑플란 제품과 오스템임플란트 제품을 함께 계약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스템미팅 서울 현장에서 탑플란과 오스템임플란트 제품을 동반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판매가 250만원 상당의 임플란트 고정도측정기 ‘Osstell Beacon’을 무상으로 증정된다. 

또 탑플란 임플란트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GBR 제품을 증정하는 전시 특판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탑플란 관계자는 “오스템미팅 서울 행사에 1천명 이상의 치과의사 등 치과계 관계자들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탑플란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탑플란은 지난 9월 ‘GAMEX 2023’에서도 오스템임플란트와 공동 특판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