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은 DVmall에서!···12월 4일 마감
상태바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은 DVmall에서!···12월 4일 마감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1.1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mall서 사전등록 시 DV Point 10,000P 지급
SID, 단국치대 학술대회, 대여치 학술대회 등 조기 마감돼  
공직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 사전등록 진행 중

 

DVmall(www.dvmall.co.kr)이 오는 12월 10일 개최되는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DVmall(www.dvmall.co.kr)이 오는 12월 10일 개최되는 대한치의학회 학술세미나의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DVmall을 통해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을 진행할 경우, 등록자에게는 추가적으로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10,000P가 적립된다.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비는 7만원이며, 사전등록 마감은 12월 4일까지다. 학술세미나 이수자에게는 치과의사 필수보수교육 2점을 포함해 총 4점이 부여된다. 

최근 DVmall에서 사전등록을 받는 학술대회가 증가 추세다. 제14회 SID 2023을 비롯해, 단국대학교 치과대학 학술대회, 대한여성치과의사회 학술대회 등도 DVmall을 통해 사전등록을 진행했으며, 각 행사들은 강연장 수용 인원을 초과해 조기 마감되는 성황을 이뤘다. 

DVmall 관계자는 “DVmall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했던 학술대회들이 조기 마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 덴탈비타민의 메일링 서비스 홍보 효과와 DV Point 적립 혜택이 조기마감에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 혜택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한 뒤 “학술장에서 DV World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2023 치의학회 학술세미나 사전등록 관련 문의는 DVmall 사이트 내 문의게시판 혹은 DVmall 카카오톡 채널로 하면 된다.

한편, DVmall에서는 공직치과의사회 종합학술대회도 사전등록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