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탈빈몰, 11월 리워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덴탈빈몰, 11월 리워드 이벤트 진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10.30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상품 있으면 소개시켜줘~’
제품 소개한 고객도, 구매한 고객도 혜택 
임플란트 surgical kit, 수술기구 등 대상

 

덴탈빈몰이 11월을 맞아 ‘좋은 상품 있으면 소개시켜줘~’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플란트 surgical kit와 수술기구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된다.

덴탈빈몰(mall.dentalbean.com)이 11월을 맞아 ‘좋은 상품 있으면 소개시켜줘~’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워드 이벤트 기간 동안 덴탈빈몰에서 제품을 소개한 고객과 소개받아 구매한 고객은 각각 캐시백·할인을 받는 윈-윈(win-win) 혜택을 받는다. 즉, 덴탈빈몰 고객이 친구에서 상품 링크를 소개하면, 소개받은 친구는 리워드 할인가에 상품을 구매하고, 소개한 친구는 덴탈빈몰에서 현금으로 사용 가능한 예치금을 받게 되는 것. 

리워드 이벤트 제품으로는 CORE SINUS KIT, CORE MASTER KIT, UNIVERSAL KIT PLUS 등 임플란트 surgical kit와 Dual Double Blade Holder, Membrane Punch 등 수술기구다. 

이 제품들은 덴탈빈 연자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 원장과 전인성(서울H치과)원장이 대부분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해 연자들의 임상 노하우가 담겨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는 이해를 돕기 위해 임상과 교육영상이 등록돼 있기도 하다. 

덴탈빈몰 관계자는 “덴탈빈몰 고객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리워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수한 제품을 나의 동료, 지인 치과의사에게 소개해 캐시백을 받고, 소개받은 친구는 할인을 받는 혜택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워드 상품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수량에 상관없이 할인을 받는다. 또 초대링크는 인원 수와 상관없이 1개의 리워드 링크를 통해 여러 명의 친구가 할인가로 덴탈빈몰 리워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덴탈빈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