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한국치위생학회 2023년 종합학술대회 개최
상태바
한국치위생학회 2023년 종합학술대회 개최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10.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고령사회, 글로벌 구강 바이오헬스 전략Ⅱ’ 대주제
11월 4일 온라인서 열려 
10월 2~22일 사전등록 진행

 

한국치위생학회(회장 문상은)는 오는 11월 4일 온라인으로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

 


한국치위생학회(회장 문상은)는 오는 11월 4일 온라인으로 종합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한국치위생학회 2023년 종합학술대회는 ‘초고령 사회, 글로벌 구강 바이오헬스케어 전략Ⅱ’라는 대주제로 진행된다. 

 

학술대회의 시작은 정종화(단국대학교) 교수가 맡는다. 정종화 교수는 ‘고령 사회에 디지털 헬스케어 기반 구강건강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이란 주제로 기조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연자들의 강연도 이어진다. 먼저 Duc Long Duong(Hanoi Medical University) 교수는 ‘Digital oral bio-health care’를 강연하고, Jung-Ah Lee(Sue & Bill Gross School of Nursing,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교수가 ‘Oral Biohealthcare Strategy in super-aged socirty’를 강연한다. 

 

또 지정토론 시간에는 △ICT기술과 노인복지 변화 △OBD를 통한 조기진단과 구강헬스케어 △초고령사회의 맞춤형 치위생 관리 등 강연 및 토론이 활발히 이어질 예정이다.

 

한국치위생학회 2023년 종합학술대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접수 마감은 10월 22일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