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네오바이오텍,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 선보여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 선보여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 이하 저온 멸균으로 열에 민감한 기구 수명 향상
신속한 A/S 시스템 구축해 멸균 공백 방지  

 

㈜네오바이오텍이 (주)플라즈맵의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를 출시했다.


열에 민감한 기구의 수명을 향상시켜줄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가 출시됐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주)플라즈맵의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를 구입할 땐 ▲멸균력이 얼마나 우수한가 ▲멸균 시간이 얼마나 빠른가 ▲기구 손상을 얼마나 최소화하는가를 핵심적으로 따져 봐야 한다.  


이와 관련해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STERLINK Lite는 치과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소형 기구들을 9~13분 내로 빠르게 멸균할 수 있다”고 말한 뒤 “ 평균 60℃ 에서 멸균하는 타 기기와는 달리, 50℃ 저온에서도 멸균이 가능해 열에 민감한 기구 손상을 줄여 수명을 향상시켜준다”고 밝혔다. 


특히 그는 “STERLINK Lite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멸균 안정성 인증이 까다로운 루멘 테스트를 통과한 장비”라며 “체임버 안에 멸균 취약 부분이 없어 멸균 성능이 매우 우수하다”고 강조했다. 


멸균 성능을 따져봤다면 ▲편의성과 ▲A/S도 살펴봐야 한다. STERLINK Lite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는 소형 기구들을 6L까지 담아 멸균할 수 있으며, 소음도 적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STERLINK Lite는 핸드피스, 교정용 기구, 임플란트 수술 키트 등 치과용품을 체임버에 6L 용량까지 담아 멸균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며 “사이즈가 작고, 작동음도 낮아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불편사항이나 고장이 발생할 경우, 24시간 이내로 고객에게 대체 장비를 지급해 진료실 기구의 멸균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 중”이라며 신속한 A/S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STERLINK Lite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구매자에게는 STERLOAD 멸균제 4ea, 필립스 UV-C 살균기, HZ 핸드피스 10자루(Kavo/NSK) 등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