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 덴올 4분기 수요세미나, 턱관절교합학회와 ‘함께’
상태바
오스템 덴올 4분기 수요세미나, 턱관절교합학회와 ‘함께’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2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인의 연자들, 4Q 턱관절 질환 집중 조명

 

2023년 4분기 덴올 수요세미나가 진행된다. 이번 수요세미나는 대한턱관절교합학회와 함께 턱관절 질환에 대해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의 4분기 덴올 수요세미나가 10월 4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4분기 세미나에서는 대한턱관절교합학회(회장 임영준)와 함께 4Q 턱관절 질환에 대해 집중적으로 조명할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자사의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의 최장수 교육 프로그램 수요세미나 2023년 4분기에서, 대한턱관절교합학회와 함께 턱관절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완벽한 임상을 위한 교합의 힘’이란 대주제로 열리는 이번 4분기 덴올 수요세미나는 24명의 연자들이 ▲교합이론의 역사 ▲구강악안면 영역에서 발생하는 대표적인 근골격계 질환이자 비치성 통증의 주된 원인인 턱관절 질환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통한 턱관절 교합 등 교합 임상에 대한 최신 이슈를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임영준(대한턱관절교합학회) 회장은 “턱관절 교합은 진료 현장에서 치과의사들이 매일 마주치게 되는 필수적인 치료 술식이자, 고민을 많이 하는 영역”이라고 강조한 뒤 “이번 대한턱관절교합학회의 수요세미나를 통해 턱관절 교합과 관련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덴올 관계자는 “앞으로도 치과의사들의 진료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분야의 세미나를 마련할 계획”이라며 “덴올 수요세미나가 치과계 여러 학회와 함께하는 지식 토론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4분기 덴올 수요세미나는 매주 수요일 20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들의 관심 제고를 위해 질문을 올리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요세미나 다시보기 방송은 덴올(https://www.denall.com/program?id=29)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한턱관절교합학회 커리큘럼 역시 별도 페이지(https://www.denall.com/center/notice/21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론칭 16주년을 맞는 덴올 수요세미나는 2022년부터 총 6개 학회(대한근관치료학회, 대한인공치아골유착학회, 대한스포츠치의학회, 대한악안면성형재건외과학회, 대한노년치의학회, 대한심미치과학회)와 공동으로 세미나를 진행,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