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5 23:31 (일)
치위협, 닥스메디 오랄바이옴과 상호 협력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치위협, 닥스메디 오랄바이옴과 상호 협력 위한 MOU 체결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09.2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위생사 구강세균관리 역량 강화 및 국민구강건강 향상 위해 상호 협력할 터

 

대한치과위생사협회와 ㈜닥스메디 오랄바이옴은 지난 15일 치과위생사회관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황윤숙, 이하 치위협)와 구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기업 ㈜닥스메디 오랄바이옴(대표 황인성, 이하 닥스메디)이 치과위생사 구강세균관리 역량 강화 및 국민구강건강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에 나선다. 


치위협은 지난 15일 치과위생사회관에서 닥스메디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치위협과 닥스메디 간 업무협약을 통해 양 단체는 ▲ 역량강화를 위한 학술대회 및 교육 협력 강화 ▲구강건강증진사업 부문 협력 ▲ 구강건강을 위한 지식 정보 교류 등 공동 협력 방안을 마련해 지속적으로 교류해나갈 예정이다.


업무협약식에서 황윤숙 협회장은 “치과위생사협회와 닥스메디 오랄바이옴 간 업무협약은 양자 간 강점을 발휘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한 뒤 동반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황인성 대표는 역시 “협업은 성장을 위해 필요한 것”이라며 “성장을 위해 소통과 협력을 아까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 함께한 김혜성(사과나무의료재단)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치과위생사를 중심으로 한 구강보건교육을 비롯해, 국민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교육뿐 아니라 매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등을 이용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