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10월 29일 매직얼라인 투명교정 세미나 개최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10월 29일 매직얼라인 투명교정 세미나 개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2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투명교정 매직얼라인 이용한 교정 치료 소개
실습 중심 교육 통해 치과 현장 적용 중점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10월 29일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매직얼라인 투명교정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


투명교정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투명교정 세미나가 열린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오는 10월 29일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매직얼라인 투명교정 원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스템의 투명교정 원데이 세미나는 ‘정확하고 안전한 디지털 투명교정 매직얼라인을 이용한 교정치료 소개’를 목적으로 진행된다. 매직얼라인 특장점부터 투명교정치료에 대한 일반적인 원리 등 기초부터 세부적인 임상 가이드까지 자세하게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실제 매직얼라인을 이용한 실습 중심으로 진행되며, 세미나 교육 후 치과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이를 위해 오스템은 매직얼라인 투명교정에 숙련된 지대경(메이교정치과) 원장, 이종국(압구정오라클치과) 원장, 이학(동탄예치과) 원장을 연자로 초청해, 투명교정치료에 대한 원리부터 교정 진단 맛보기 및 치료 시 고려사항, 실습 등 맞춤형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원활한 실습을 위해 1인당 1Trios와 1엔진, 1KIT, 1모델을 제공하며, 세미나 수강 후 Lite Case에 한해 장치 쿠폰(1Case)을 제공하는 수강혜택도 주어진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매직얼라인 투명교정 세미나를 통해 디지털 교정치과로 한 걸음 더 다가서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며 “투명교정이 교정치료 영역에서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세미나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10월 29일 전주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에서 열리는 투명교정 원데이 세미나는 수강신청 페이지(https://forms.gle/Y14WieFtpQv71zw56)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