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 패키지 판매 
상태바
덴티스,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 패키지 판매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2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도, 정확도, 편리함 우수한 구강스캐너 프라임스캔 커넥트
다양한 복합 패키지로 합리적인 구매 기회 제공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 위한 제품 라인업 강화

 

㈜덴티스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Primescan Conncect 구강스캐너를 다양한 복합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가성비 우수한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프라임스캔 커넥트)’가 다양한 복합 패키지 구성으로 개원가를 찾아간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덴츠플라이시로나의 Primescan Conncect 구강스캐너를 다양한 복합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Primescan Connect는 기존 Primescan의 장점인 정밀도와 정확성, 편리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랩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프라임스캔 커넥트는 Primescan AC보다 저렴하지만 Primescan AC와 동일 사양의 카메라와 소프트웨어가 탑재돼 빠르고 정확한 스캔이 가능하다”며 “결합된 랩탑은 스캐너를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기존 시스템과 통합도 가능해 데이터 전송이 안정적”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는 “스캔 데이터의 경우, 덴츠플라이시로나에서 제공하는 ‘Connect Case Center’나 ‘DS Core’ 플랫폼을 통해 기공소 및 기공실에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덴티스가 덴츠플라이시로나의 Primescan Conncect 구강스캐너를 다양한 복합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Primescan Connect는 세 가지 패키지로 판매된다. ▲임플란트와 함께 구매하는 패키지 ▲3D프린터 ‘Zenith(제니스)’와 함께 구매하는 패키지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 아이)’를 선택해 구매하는 패키지가 그것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프라임스캔 커넥트 도입으로 덴티스는 치과 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구축을 위한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Primescan Connect를 덴티스의 다양한 복합 패키지와 함께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덴츠플라이시로나 社에서 제공하는 ‘DS Core Core & Care’ 패키지에 가입하면, 다양한 포맷의 데이터 공유가 가능하고, 파손으로 인한 제품 보증을 제공받을 수 있다.


Primescan Connect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1899-280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