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GAMEX 2023에서 ‘참가자 체험 중심’ 부스 강화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GAMEX 2023에서 ‘참가자 체험 중심’ 부스 강화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 대폭 확대
84부스 운영,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 일선 배치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GAMEX 2023에서 임플란트 핸즈온을 대폭 확대하는 등 참가자 중심의 체험 부스를 강화하는 한편,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일선에 배치해 오스템의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GAMEX 2022 현장 부스 모습. 오스템 제공)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이번 GAMEX 2023에서 임플란트 핸즈온을 대폭 확대하는 등 참가자 중심의 체험 부스를 강화하는 한편,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일선에 배치해 오스템의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 등을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AMEX 2023에서 오스템은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를 대폭 확대하는 등 84부스 대다수를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참가자 체험 중심의 부스를 강화해, 보다 많은 참가자들이 원활하게 체험할 수 있게끔 하겠다는 취지다. 


84부스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영상장비존▲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존 ▲OIC존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오스템올소돈틱스존 ▲탑플란존 등 16개 존으로 세분화돼 운영된다. 각 부스에서는 테마에 맞게 다양한 프로모션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16개 존 중, 임플란트 핸즈온존의 확대는 단연 돋보인다. 임플란트 핸즈온존에서는 ▲신제품 ▲Best Seller KIT ▲DSR ▲디지털가이드 KIT 등 16개 테이블로 세분해 참가자들의 원활한 체험을 도울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2022년 GAMEX에서는 임플란트 핸즈온을 4부스만 운영했다”며 “이에 아쉬움을 느껴 이번 GAMEX 2023에서는 3배 넘게 늘린 12부스 이상을 마련해, 원활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고 강조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이번 GAMEX 2023에서 임플란트 핸즈온을 대폭 확대하는 등 참가자 중심의 체험 부스를 강화하는 한편,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일선에 배치해 오스템의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GAMEX 2022 현장 부스 모습. 오스템 제공)

 

글로벌 우수 브랜드 현장판매존도 독립 부스로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오스템에서 취급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관련한 대다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현장에서 특판가로 구입도 가능하다. 


또한, K5유니트체어 10년 보증 및 오토석션 신제품 출시 관련 별도 홍보존을 마련해, K5유니트체어의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도 부각할 예정이다. 


임플란트의 경우에는 E-Driver Plus, Compaction KIT, Feeding Tool 론칭, KS SYSTEM 및 SOI 표면 처리과정 소개 등 국내외에서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일선에 배치해, 오스템의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미니 강연도 눈에 띈다. GAMEX 2023 기간 동안 오스템은 각 분야 전문가들이 오랜 임상 경험에서 터득한 노하우를 미니강연을 진행한다.


주요 강연의 주제는 ▲Dr. Unbong's M·P Tube 제품 및 관련 임상 소개(스마일위드치과 백운봉 원장)▲KSⅢ SOI(옳치치과 백재완 원장) ▲국소주입항생제(미노덴)을 활용한 치주치료 (서울샤치과 권영선 원장) ▲골이식재 당신의 선택은?(플란트NY필치과 임필 원장) ▲글래스아이오노머 완전 정복(부산대학교 보존과 박정길 교수) ▲OneGuide Surgical Kit Usage tips(효치과 박정철 원장) ▲골손실이 심한 부분/완전 무치악 환자 MagicTOC Solution(부산대학교 보철과 이소현 교수) 등이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이번 GAMEX 2023을 통해 한눈에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