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개원 상담하러 오세요!”…덴티스, 개원 쇼룸 오픈
상태바
“개원 상담하러 오세요!”…덴티스, 개원 쇼룸 오픈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19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필수 치과기자재 한자리에…개원 상담 서비스 진행
쇼룸 오픈 기념 이벤트도 눈길
㈜덴티스는 지난 12일 문정캠퍼스에 ‘덴티스 개원 쇼룸’을 오픈했다.

 


치과 개원에 필요한 기자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개원쇼룸이 오픈됐다.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는 지난 12일 덴티스 문정캠퍼스(서울 송파구)에 ‘덴티스 개원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한층 더 강화된 덴티스 개원 토탈 솔루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덴티스 개원 쇼룸은 개원 상담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쇼룸 방문객들은 ▲덴티스의 유니트체어 ‘루비스체어’ ▲진료·수술등 ‘루비스’ ▲레진, 시멘트, 위생용품 등 한층 강화된 치과기자재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쇼룸 현장에서는 꼼꼼한 개원 상담 서비스가 함께 진행되는데, 예약만 하면 누구나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개원 쇼룸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개원 서비스 상담을 통해 ‘개원 패키지’를 계약 할 경우, 선착순 10개소를 대상으로 ‘Micro NX 임플란트 엔진 모터’를 증정한다. 또 상담 진행 시 개원에 필요한 맞춤형 개원의 명패도 제공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개원을 고민하고 계신 원장님을 위한 개원 토탈 솔루션 강화를 위해 치과기자재 라인업 보강과 함께 상담 서비스를 구축하게 됐다”며 “개원 쇼룸을 방문해 제품도 살펴보고, 개원 상담 서비스도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덴티스는 개원 토탈 솔루션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지난 7월 국내 최대 치과기자재 유통사인 세일글로발과 MOU를 체결해 치과기자재 라인업을 한층 더 강화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