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닥스메디 오랄바이옴, 예방진료와 치과경영 세미나 성료
상태바
닥스메디 오랄바이옴, 예방진료와 치과경영 세미나 성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19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 세균 관리는 전신 건강 예방의 기본 … 예방진료 중요성 다뤄

 

㈜닥스메디 오랄바이옴이 지난 9일 ‘신뢰로 다져진 치과 성장 이야기-예방진료와 치과경영’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닥스메디 오랄바이옴(이하 닥스메디)이 지난 9일 ‘신뢰로 다져진 치과 성장 이야기-예방진료와 치과경영’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내이처럼치과병원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구강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 총 4개의 강의를 통해 구강 세균에 대한 이해도와 임상 적용의 이해를 높이는 시간이 됐다. 

 

가장 먼저 이재윤(포항 신세계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예방 치과와 경영, 이끌지 말고 따르게 하라’라는 주제의 강의를 펼쳤다. 

 

허남일(허남일치과) 대표원장은 ‘신뢰 한 스푼 동네병원 예방 치과 프로토콜’에 대한 테마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박진아(사과나무치과병원 OBCC센터) 센터장은 ‘세상이 원하는 기준으로 일하다, 구강위생관리’라는 주제로, 김배경(THE이혜승치과) 원장은 ‘10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예방의 가치’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이정숙(닥스메디 오랄바이옴) 본부장은 “구강 세균 관리는 전신 건강 예방의 기본”이라며 예방 진료의 중요성을 역설한 뒤 “앞으로도 관련 전문가들과 함께 환자들의 구강 세균 관리 및 전신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만들어나가는 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