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보클라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 12월 31일까지 데모 캠페인 진행
상태바
이보클라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 12월 31일까지 데모 캠페인 진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1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스틱·메탈 리트랙터의 불편함 해결한 일회용 마우스 리트랙터
전치부 심미보철, 미백치료, 교정치료 등에 효과적
착용감 편해 진료 효율 향상

 

이보클라코리아는 이보클라 비바덴트(Ivoclar Vivadent)의 일회용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와 관련, 오는 12월 31일까지 데모 캠페인을 진행한다.

 

 

평소 플라스틱이나 메탈 리트랙터 사용 시 불편을 겪었던 치과의사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이보클라코리아는 이보클라 비바덴트(Ivoclar Vivadent)의 일회용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와 관련, 오는 12월 31일까지 데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모 캠페인을 신청하면, 담당자가 유선 연락 혹은 직접 방문해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의 사용방법과 종류, 기타 궁금한 점 등에 대해 답변해줄 예정이다. 
데모 캠페인 신청은 카카오톡 채널 내에서 ‘이보클라’를 검색해 친구추가 후, <데모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Ivoclar 카카오톡 채널 링크 및 QR 코드: https://pf.kakao.com/_rxgirK)

 

이보클라의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는 전반적인 치과진료 시 환자와 술자에게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라미네이트 비니어와 같은 전치부 심미보철이나 미백치료, 교정치료 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까다로운 상황의 구강스캔이나 인상채득 시 입술과 볼을 입 주위로 균일하게 견인함으로써 환자에겐 편안함을, 술자에겐 시야 확보를 제공해 안정적인 치료를 가능하게끔 도와준다. 

 

이보클라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

 

이와 관련 이보클라코리아 관계자는 “플라스틱이나 메탈로 제작된 기존의 마우스 리트랙터는 착용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환자뿐 아니라 술자에게도 불편을 야기했다”며 “이보클라의 마우스 리트랙터 OptraGate®는 탄성력과 착용감이 우수해, 진료의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OptraGate®는 착용한 상태로 교합 조정이 가능할 뿐 아니라 X-ray 촬영도 가능하다”며 “진료의 편리함과 효율성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