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임플란트 덴올, 9월 콘텐츠 다각화 위한 특집 방송 진행 
상태바
오스템임플란트 덴올, 9월 콘텐츠 다각화 위한 특집 방송 진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 치과 브랜드 메이킹 노하우 강의 공개 
25일 ‘삭감 및 누락 청구’ 주제로 이론 강의와 실시간 Q&A 방송 계획 
세무, 치과 경영,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치과 콘텐츠 제공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경영에 일조하기 위해 9월 특집 방송을 마련해 콘텐츠의 다각화에 나선다. 사진은 덴올에서 방영 중인 치과 브랜드 메이킹 프로그램.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https://www.denall.com)이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경영에 일조하기 위해 9월 특집 방송을 마련해 콘텐츠의 다각화에 나선다.

 

오스템임플란트 덴올은 치과계 최신 정보와 트렌드를 반영해 9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9월 특집 방송은 방송 프로그램 콘셉트에 변화를 주는 동시에,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경영에 도움을 주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된다. 

 

이미 지난 15일에는 황인영(경기도 광주 스마일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치과 인테리어 KEY’의 새로운 회차를 공개한 바 있다. 황 원장은 ‘치과 브랜드 메이킹’이란 주제로 ▲컬러 및 공간 구성 ▲로고 디스플레이 ▲익스테리어 (외관 디자인) 등 세 가지 인테리어 포인트를 통해 치과 브랜드 메이킹 노하우를 전달했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경영에 일조하기 위해 9월 특집 방송을 마련해 콘텐츠의 다각화에 나선다. 덴올 방송 QR

 

오는 25일에는 ‘삭감 및 누락 청구’를 주제로, 13시 30분과 20시 두 차례에 걸쳐 보험 청구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13시 30분에 진행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홍선아(울산과학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성공 경영’이란 주제로 강의한다. 홍 교수는 방사선, 마취 청구부터 근관치료, 구강외과 청구 등 다양한 삭감, 누락 청구 사례 등을 통해 올바른 청구 방법을 세밀하게 다룰 예정이다.

 

같은 날 20시에는 치과 경영 Live Q&A 프로그램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강호덕(방배본치과) 원장, 김두용(해온치과) 원장, 정예영(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가 연자로 출연해 ‘삭감 및 누락 청구’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줄 예정이다. 

 

오스템임플란트 덴올 관계자는 "9월 25일 특집 방송에서는 삭감 및 누락 청구를 주제로 이론 강의와 실시간 Q&A 방송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보다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향후에도 치과 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그는 “시청자에게 보다 양질의 치과 경영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9월 27일까지 설문조사 대상자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덴올에는 ▲성공경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치과 인테리어 트렌드 KEY 등 다양한 주제의 치과계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