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스탭] 덴탈위키컴퍼니 어떤 실장에게 많은 연봉을 지급할까?
상태바
[스탭] 덴탈위키컴퍼니 어떤 실장에게 많은 연봉을 지급할까?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8.23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하반기 실장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강의’
9월 9일 28기 시작

 

덴탈위키컴퍼니가 오는 9월 9일부터 ‘2023년 하반기 실장업무역량 강화를 위한 강의’를 진행한다.

덴탈위키컴퍼니 측은 “최근들어 실장 구인 의뢰의 특징은 한 가지 업무만 원하는 것이 아닌 데스크, 상담, 경영(직원관리)까지 아우를 수 있는 직원 구인에 대한 니즈가 크다”면서 “리더십과 직원관리에 역량을 갖춘 인재를 통한 병원매출 끌어 올리기 방법의 교육을 진행한다”며 이번 세미나의 의미를 전했다.

강의는 ‘좋은 실장 사관학교’, ‘이로운 헤드헌팅’, ‘덴탈위키는 실수 없는 개원을 안다’ 등의 주제 강연으로 이어진다.

이 시간을 통해 개원을 고려중이거나 준비중인 임상가에서부터 개원 후 병원관리 정복을 관심 있는 개원의, 아울러 인력구성 등 새로운 시도에 관심이 높은 치과 실장들에게 안성맞춤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실제 치과에서 원하는 인력을 구하는 노하우에 대한 실마리를 풀어줄 세미나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덴탈위키컴퍼니 측은 “직원이 성장해야 병원이 더욱 성장한다고 자부한다. 부디 치과인들의 노력이 헛되지않는 선순환 구조가 정착해 선배는 후배를 양성하고 이러한 선배들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원장님들이 넘쳐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 검색창에서 ‘덴탈위키 네이버카페’를 검색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