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20:11 (목)
서울의료봉사재단, 스포츠모델컴퍼니와 MOU
상태바
서울의료봉사재단, 스포츠모델컴퍼니와 MOU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05.3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능기부 통해 봉사활동 나선다

몽골에 미래의 희망과 사랑을 나눠주기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사)서울의료봉사재단(이사장 조병욱)이 지난달 23일 서울탑치과병원에서 스포츠모델컴퍼니(대표 이서현)와 홍보대사 위촉식 및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스포츠모델컴퍼니 이서현 대표와 소속 모델 7명, 개인모델 심보희 및 캘라그라피 채영미 작가가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이들은 앞으로 1년간 자신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활발한 홍보 및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서현 대표는 “서울의료봉사재단의 홍보대사라는 중책을 맡게 돼 기쁘기도 하고 한편으론 책임감도 막중하다”며 “스포츠모델컴퍼니 모델들의 다양한 재능을 펼쳐 의료 취약계층과 몽골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병욱 이사장은 “서울의료봉사재단은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함께 참여해 몽골의 가난한 이웃에게는 치아건강을,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는 다양한 학습의 기회와 재미있는 놀이를 제공하고 있어 종교 색 없는 여름성경 학교와 같다”며 “봉사활동을 하러 갔다가 오히려 힐링을 하고 오게 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몽골 내 치과계 발전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몽골에서 치주질환자 1000여 명, 언청이수술 20~30명에게 치료혜택을 제공한 서울의료봉사재단 몽골의료봉사단은 오는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의료봉사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