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리뉴메디칼, 9분 급속 멸균 가능한 'STERLINK Lite' 이벤트
상태바
[업계] 리뉴메디칼, 9분 급속 멸균 가능한 'STERLINK Lite' 이벤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8.22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메디칼, 9분 급속 멸균 가능한 'STERLINK Lite' 할인 중!
빠른 멸균과 경제적인 플라즈마 멸균기

 

 

수술기구 다양화로 1세대 멸균기인 Autoclave의 일부 기기 대응이 어려워짐에 따라 플라즈마 멸균기를 보완재로 활용하려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고온 멸균하는 Autoclave는 플라스틱과 고무 및 실리콘 기구의 형태 변화가 일어나지만 플라즈마 멸균기는 저온 멸균처리하여 물리화학적 변화가 없어 차별화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플라즈마 멸균기 시장에서 9분 급속 멸균이 가능한 제품이 출시되었는데, 경제성, 신뢰성 등 독보적인 면에서 경쟁력을 보유한 ‘STERLINK Lite’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FDA 인증 업체인 플라즈맵에서 출시한 STERLINK Lite는 저온 진공 상태 기술을 통하여 별도의 가스 사용 없이 플라즈마를 생성하고 진공상태를 유지하며 균일한 플라즈마 효과를 일으켜 기존 기기들 대비 차별화된 공간·비용 효율성, 강력한 멸균력과 표면 처리력을 보여 국내 업체 대비 기술과 품질, 제조 과정 내 안정성을 보장한다.

 STERLINK Lite는 과산화수소를 활용하여 복잡한 기기의 멸균과 관리를 진행하고 빠른 멸균시간과 기구의 손상을 적게 하며, 금속과 스테인리스의 내구성을 증가시키고 플라스틱 기기와 고무 및 실리콘 기기를 형태 변화 없이 안전하게 멸균처리한다.

 또한, 9분 급속 멸균(익스프레스 기준)으로 멸균제 개당 80회(익스프레스 기준)의 멸균이 가능하고 380mm의 최적화된 챔버 사이즈와 6L의 용량으로 매우 경제적이며, 제품의 문제 발생 시 24시간으로 대응하여 병원 내 안정적 업무를 진행하도록 24시간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주)리뉴메디칼(대표:김성호)은 STERLINK Lite를 59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 가격에 멸균제 4통을 무상으로 증정하고 있으며, 필립스 UV-C 살균기 1대와 HZ 핸드피스 10대(KAVO, NSK 타입 선택)를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