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업계] 덴탈빈몰 7월 ‘월간 치콩이’s Pick ‘...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업계] 덴탈빈몰 7월 ‘월간 치콩이’s Pick ‘...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2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화요일 간식데이 다 July, 딱 1분만~ 7월의 도전 치콩이 퀴즈쇼 등 다양”

덴탈빈몰(대표 박성원)는 오는 7월에도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이 함께하는 월간 치콩이’s Pick, 간식데이,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7월 월간 치콩이’s Pick는 전인성 원장이 다년간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Universal Kit를 업그레이드한 ‘Universal Kit Plus’ 가 주축인 패키지 상품이다. 이 패키지는 Universal Kit Plus, Wide Cover Cap, Bone Tack, 온라인 강의 How to Use Universal Kit 로 구성 되어있다. 이 키트는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초기 드릴링과 모든 외과적 술식이 가능한 통합 키트로, 다양한 케이스의 상악동 치조정 거상술을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Core Lifter를 사용하여 간단하고 안전하게 술식이 가능하며, Stopper 사양 추가로 4~8mm의 잔존치조골의 다양한 케이스도 할 수 있다.
 

또한 Initial Drill, One Shot Drill, Core Lifter에 모두 사용이 가능한 Stopper로 안전하게 술식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Splitter를 이용하여 치조골절단과 확장이 가능하며, 차폐막 고정과 제거가 쉽고 간편하며 Bone Tack과 Wide Cover Cap를 구성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How to Use Universal Kit 강의는 총 7강으로 Universal Kit Plus 의 개발에 참여한 전인성 원장(서울 H치과 대표원장)이 직접 강의하며 제품을 이해하고 술식을 익히는 것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연자는 이 강의에서 25년간의 임상데이터를 기반으로 Crestal approach, GBR 등의 술식기법과 Wide Cover Cap, Ridge splitter 등 제품사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풀어냈다.

이와 함께 ‘간식데이 다 July’를 진행한다. 7월 매주 화요일에 임플란트, 인상재료, 위생/기타, 수복/접착 카테고리에서 주문한 금액이 20만원(임플란트는 3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간식선물도 마련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콜드브루 더치커피 앰플 12종 ▲젤리스트로우 젤리 스틱 1540g ▲비타500 Fresh 20개 ▲트레비 탄산수 20개 등 다양한 간식을 제공한다.

31일까지 매주 화요일에 해당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하면 간식을 제공한다. 또 2회 이상 간식데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4회 이상 참여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31일까지 힌트만 보고 쉽게 풀 수 있는 ‘딱 1분만~ 7월의 도전 치콩이 퀴즈쇼’를 진행한다. 치콩이 퀴즈쇼는 올해 5월부터 덴탈빈몰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해 온 이벤트다. 힌트로 제공하는 제품 동영상과 상세설명을 보고 문제를 풀면 정답을 맞춘 회원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퀴즈를 맞춘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5명) ▲덴탈빈몰 포인트 10,000점(5명)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또한, 모든 이벤트 참여자에게 덴탈빈몰 포인트 3,000점이 증정된다.

덴탈빈몰 관계자는 "7월을 맞아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연자가가 개발에 참여한 신제품을 할인하고 직접 그 사용법을 전달하는 강의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받는 치과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