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세미나] 덴탈빈몰, 디지털 보철 “이것만 알아도 충분합니다”
상태바
[세미나] 덴탈빈몰, 디지털 보철 “이것만 알아도 충분합니다”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6.1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gital dentistry 파헤치기
임상에 쉽게 적용하는 Digital Workflow

치의학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덴탈빈(대표 박성원)이 오는 8월 5~6일 양일간 덴탈빈 디지털 교육원에서 김세웅(22세기서울치과병원) 원장을 연자로 ‘최적의 보철물을 제작하기 위한 Digital Workflow의 적용’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Digital dentistry를 적용하는 첫걸음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까? △최적의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을 위한 전반적인 digital workflow의 이해 △Digital dentistry는 최적의 보철물을 제작하기 위한 수단이 되어야 하며 절대 목적 그 자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무엇이 잘못되어 보철물의 적합도가 좋지 않은가? - 원인과 해결책 △구치부, 전치부, 완전 무치악 환자를 위한 digital workflow의 적용과 그 한계점 △Digital workflow는 이런 경우에 적용하면 너무 좋아요. 등의 주제로 진행한다.
 

김세웅 원장은 “이번 코스가 Digital에 관심은 많지만 도입을 못하고 있는 분, Digital을 적용하고 있지만 체계적인 내용 정립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분, Digital을 적용하면서 오는 문제점들에 대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코스가 될 것”이라 전했으며 “디지털 보철 코스에서는 무엇보다도 전반적인 digital workflow을 자세히 이해하는것이 중요하며 이 과정에서 여러가지 어려움과 문제점을 겪게 되는데 이를 해결해가는 과정들을 그동안의 임상 경험과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른 여러 종류의 다양한 오프라인 세미나 및 온라인 강의의 자세한 일정은 덴탈빈 홈페이지 www.dentalbe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