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0 17:34 (금)
[업계] 제니튼, 가정의 달 맞아 도시락 나눔 봉사 실시
상태바
[업계] 제니튼, 가정의 달 맞아 도시락 나눔 봉사 실시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3.05.1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9일 서울 용산구 쪽방촌 소외계층 70가구에 도시락 배달
2021년부터 3년째, 어려운 이웃에 도시락 나눔 실천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쪽방촌 이웃을 위한 도시락 봉사활동을 펼쳤다.
지난 5월 9일 제니튼 권지영 대표 및 임직원 10명은 서울 용산구 가톨릭사랑평화의집(이하 사랑평화의집)을 방문해 도시락을 준비하고 후암동 일대 쪽방촌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과 취약 계층 70가구에 도시락을 전달했다.

5월 9일 제니튼 권지영 대표(사진 뒷줄 좌측에서 첫 번째)와 임직원이 서울 용산구 가톨릭사랑평화의집에서 봉사활동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제니튼은 2021년부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평화의집에서 사랑의 도시락 나눔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5월 9일 제니튼 권지영 대표가 서울역 일대 쪽방촌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및 취약계층 70가구를 위한 도시락을 포장하고 있다.
5월 9일 제니튼 임직원이 서울역 일대 쪽방촌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및 취약계층 70가구를 위한 도시락을 포장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제니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온기라도 전해 드리고 싶었다”라며 "몸도 마음도 지쳐 계신 이웃분들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제니튼은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가며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5월 9일 제니튼 권지영 대표가 서울역 일대 쪽방촌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및 취약계층 70가구에 도시락을 배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