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오스템올소돈틱스, ‘MTA 그랜드 유저 미팅’ 개최
상태바
오스템올소돈틱스, ‘MTA 그랜드 유저 미팅’ 개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9.07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저변 확대된 MTA(Mini Tube Appliance)
임상 경험 풍부한 16명의 연자 초빙, 9월 25일 온라인 미팅
미팅 참석자에 한정된 특판 및 MTA 케이스, 뷰센 치약 등 푸짐한 상품 마련 

“교정도 오스템입니다”를 표방하며 교정 관련 학술행사를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는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오는 9월 25일 오후 2시부터 4시간에 걸쳐 ‘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오스템올소돈틱스 측은 분기마다 MTA포럼이 리더급 유저들과 함께 주최하는 ‘MTA 파워유저미팅’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왔으며, 일반 유저 모두가 참여하는 ‘MTA 그랜드 유저 미팅’을 2020년 이후 2년만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MTA 제2의 도약’을 목표로 학술행사를 주관하는 한편,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거래처 확대까지 적극 추진하고 있는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다. 

김 대표는 “MTA는 이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저변이 확대된 만큼 2년 만에 개최되는 MTA 그랜드 유저 미팅에서 임상 경험이 풍부한 16명의 리더급 파워유저 연자들로부터 MTA 관련 최신 지견을 얻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개최 취지와 포부를 밝혔다.

‘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 등록자에게는 MTA 케이스와 뷰센치약이 선물로 증정되며, MTA 제품은 물론 오스템올소돈틱스의 대표 브라켓 제품인 마제스티(MAJESTY)까지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TA 그랜드 유저 미팅 2022’의 참가 신청 및 문의는 오스템올소돈틱스㈜ 국내영업본부와 오스템올소돈틱스 공식 카카오채널에서 접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