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23:27 (금)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종합학술대회 강연 구성 중
상태바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종합학술대회 강연 구성 중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7.1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령화 시대를 대비하여 노인 환자 치료를 중심으로 주제 구성
코엑스 E1홀(제1강연장)에 풀타임으로 강연 마련

사단법인 대한치의학회(회장 김철환)는 오는 8월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E홀에서 개최하는 '대한치의학회 창립 20주년 기념 종합학술대회'에서 최근 급격하게 변화하는 치과의료 환경을 반영하고, 대비하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강연을 마련했다.

특히 노령화 시대를 맞이해 치과에 내원하는 환자들의 연령대가 급격히 높아짐으로 인한 치과의료 환경의 변화에 대비하기 위해 노인환자 치료를 핵심 주제로 다채롭게 구성하고 해당 주제에 맞는 최고의 연자들을 섭외하여 강연을 마련했다.

이 중 '김경민(연세대 용인세브란스 병원 내분비내과) 교수, 함봉진(서울대학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의 강연은 치과치료에 필요하지만 메디컬 분야 주제로 치의학 분야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강연이 될 전망이다. 

동 대회는 오는 7월 31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하며, 상세주소 및 정보는 대한치의학회 20주년 기념 종합학술대회 페이지(https://www.kads2022.or.kr)에서 등록할 수 있다. 또한, 참여하는 치과의사의 경우 보수교육 4점 이수가 가능하고, 다채로운 강연들과 더불어 (주)신흥, (주)레이, (주)메가젠임플란트 등의 여러 치과계 업체들이 전시부스로 참여하여 다양한 치과 기자재들을 선보인다.

이처럼 의미 깊고, 실용적인 강연과 다양한 치과기자재 업체 참여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치의학 관졔가 및 개원의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