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SIDEX 2022] 다이아덴트, 신제품과 베스트셀러의 조합
상태바
[SIDEX 2022] 다이아덴트, 신제품과 베스트셀러의 조합
  • 이기훈 기자
  • 승인 2022.06.0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a-X Bond Universal 선봬

코로나19 이후 처음 참가한 ㈜다이아덴트는 자체 개발 후 ‘SIDEX 2022’ 전시회에 출품하게 된 Dia-X Bond Universal의 인기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바이오 세라믹 실러 ‘DiaRoot BioSealer’의 패키지 상품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Dia-X Bond Universal은 전시회 전 사전등록을 접수했으며, 사전 등록 인원의 80%이상이 부스를 방문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그 외에 전통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인 무선 근관충전기 Dia-Duo와 프리미엄 광중합기 또는 초소형 근관장 측정기+글러브 패키지 또한 큰 호응을 얻으며 다수의 계약이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특히 세계 최소형 근관장 측정기 ‘NaviRoot’ 에 대한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많은 구매가 이루어졌다. 

자체적으로 집계한 부스 방문자는 약 530여명의 인원으로 코로나 이전의 방문수준을 회복했으며, 금번 새롭게 진행한 전문 세미나 코스에서도 DiaRoot BioSealer, Dia-X Bond universal 제품의 특성에 대한 세미나에 참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이번 SIDEX 2022를 대면 영업의 새로운 시발점으로 새롭게 출시, 예정되어 있는 케미칼 제품의 공격적인 영업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