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2022 덴탈세일페스타] 오스코텍, 안전성‧완성도 갖춘 라인업, 프로모션으로 만나요
상태바
[2022 덴탈세일페스타] 오스코텍, 안전성‧완성도 갖춘 라인업, 프로모션으로 만나요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5.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용 전 제품 ‘INDUCERA’ 외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와 일상회복 시작에 맞춰 오스코텍이 특별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올해로 창립 24주년을 맞이한 신약 연구개발 전문 기업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윤태영)이 초록의 계절 5월을 맞아 치과용 전 제품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주력 제품인 △골이식재 △멤브레인 △기능성 제품 등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계속된다.

오스코텍은 창립 이듬해인 1999년 국내 최초로 치과용 골이식재 제조 및 품목 허가를 획득했다. 오스코텍의 제품은 당시 시장을 장악하고 있던 고가의 수입 제품을 대신해 빠르게 시장을 확장해 나갔고, FDA, CE 인증 등을 획득하며 해외 시장에도 진출했다.

현재는 주력 제품인 △치과용 이종골을 비롯해 △합성골 △멤브레인 △치과 진료 환자를 위한 기능성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지난 2010년 출시한 INDUCERA(인듀세라, 이종골) 제품은 여러 차례 성능 개선을 통해 우수한 품질로 시장에 선보였고, 10년 넘게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력 제품이다.

이종골 표면에 칼슘포스페이트(Ca-P) 크리스탈을 이중 코팅한 INDUCERA는 전 세계에서도 유사한 제품을 찾아보기 힘든 표면개질형 이종골 이식재이다.

이 제품은 엄격한 관리로 추적성이 확보된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2020년부터는 최신식 설비를 갖춘 신규 GMP 제조시설(동탄)에서 제조하고 있다. Syringe 포장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안전한 이종골 제품 BIOCERA-F(바이오세라 포르테)도 있다.

2015년 자체 개발한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 ‘LYSOGIDE(라이소가이드)’ 제품은 우수한 조작성과 품질로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돼지 심장막을 원료로 하는 천연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으로 비가교(Non-Crosslinking) 제조 공법으로, 잔류 가교제에 의한 염증 발생 가능성이 없어 안전하며 유연성과 인장강도까지도 뛰어나 사용시 핸들링이 용이하다. 

지난 2014년 보건복지부 주관 의료기기 임상지원사업 과제에 선정돼 종합병원에서 실시한 수입 제품과의 비교 임상 시험을 통해 우수한 성능이 검증됐으며, 2017년 임상 논문 2편이 SCI 저널에 발표되기도 했다. 또한 골조직 재생에 충분한 치유 기간을 제공하고, 경제적인 10mm×20mm 사이즈도 판매되고 있다.

2019년에는 콜라겐 합성으로 조작이 용이한 합성골 ‘COLLACERA(콜라세라)’을 출시했다. ‘콜리세라’는 60% HA+40% b-TCP+Type I Collagen으로 만들어진 Putty type 합성골 제품으로 이중 기공 구조로 혈관 성장과 골세포 이동이 용이하며, 특수 제조공법으로 점성이 뛰어나고 조작이 편리한 특성이 있다.

높은 기공율로 신생골 형성에 최적의 Scaffold를 제공하고 콜라겐에 의한 조직 재생 및 지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신약 연구개발 과정에서 개발한 뼈 관련 천연물 소재를 적용한 치과 환자용 기능성 제품 ‘알베올’, ‘포스트플랜트OPB’도 출시 후 17년 넘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치과 진료 환자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치주질환 환자(알베올)나 임플란트 시술 환자(포스트플랜트OPB)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오스코텍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 제품을 조건 없이 20% 추가 할인된 가격에 공급하고 있으며, 재고 상황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 이벤트
- 치과용 전제품 20% 특별 프로모션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