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메가젠, 창립 20주년 기념 ‘심포지엄’ 30일 DDP서 팡파르
상태바
메가젠, 창립 20주년 기념 ‘심포지엄’ 30일 DDP서 팡파르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3.3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만 오프라인 행사, 전 세계 온라인 중계
초특급 연자 12명 … 임플란트 노하우·최신지견 전수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4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양일간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Art Hall에서 ‘제15회 MegaGen International Symposium(메가젠 인터내셔널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그간 세계 각지에서 글로벌 행사로 개최돼온 심포지움이 올해는 메가젠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본사가 위치한 한국에서 그 성대한 막을 올리게 된 것. 3년간의 오랜 기다림 끝에 오프라인 행사로 치러지는 이번 심포지엄은 온라인으로 해외에도 송출된다.  

국내외 초특급 연자 12명 라인업
‘Inspiring Future Dentistry’를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심포지엄에는 국내외 내놓으라 하는 12명의 치과계 전문가들이 초청돼 눈길을 끈다. 

7명의 해외 유명 연자는 심미 임플란트의 대가인 Dr. David Garber(미국)를 비롯해 현재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Zero Bone Loss concepts’의 창시자인 Prof. Tomas Linkevicius(리투아니아), ‘Osseodensification’의 창시자인 Dr. Salah Huwais(미국), ‘Partial Extraction Therapy’의 창시자인 Dr. Howard Gluckman(남아공)이 참가한다.

아울러 Dr. Christian Dinu(루마니아), Prof. Guhan Dergin(터키), Dr. Marcus Engelschalk(독일) 등 글로벌 유명 연자까지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 연자 또한 개원가와 학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김용진(포천우리병원 치과센터) 센터장, 김종철(대구미르치과) 원장, 나기원(연수서울치과) 원장, 이윤형(강일예스치과) 원장, 최진(서울미르치과) 원장이 초청됐다.

참여자 200명 행사 및 ‘강연 파티’
심포지엄 첫날(4월 30일)은 개막식과 더불어 다양한 행사로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우선 총 200명의 국내외 치과의사가 국가별 예선‧본선을 거친 후 최종 6명의 우승자들이 Case presentation을 펼치는 ‘Find a global hero! 글로벌 덴티스트리를 선도할 히어로를 찾아라!’가 펼쳐진다.

이어 ‘K-디지털 덴티스트리; 길만 다를뿐, 목적지는 같다’를 주제로 최진 원장, 김종철 원장, 김용진 원장, 이윤형 원장, 나기원 원장 등 디지털 오피니언 리더 5명의 강연이 진행된다. 

심포지엄 마지막 날(5월 1일)은 총 8개 주제 강연이 4개 세션으로 나뉘어 발표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Dr. David Garber와 Prof. Tomas Linkevicius가 각각 ‘50년 간의 실패와 성공, 예측 가능한 임플란트 성공 알고리즘에 관한 지견’과 ‘Zero bone loss를 위한 이상적인 치료계획과 식립조건’에 대한 주제 강의로 참가자들을 만난다.   

이어 Dr. Christian Dinu가 ‘임플란트의 장기적인 성공스토리’를 주제로 임플란트의 디자인‧체결방식‧표면 등 요인들이 임플란트 주위 조직의 장기적 안정성에 미치는 영향을, 김용진 원장이 ‘임플란트의 속사정’을 주제로 그가 최근 만족하고 있는 임플란트 시스템의 증례와 함께 임상적 효과 등을 각각 공유한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Prof. Guhan Dergin이 ‘Hard tissue 매니지먼트 테크닉, Split- Box의 임상적 결과’, Dr. Salah Huwais가 ‘Osseodensification(골치밀화): 식립 부위의 최적화가 예지성 있는 결과를 만든다’를 주제로 한 강연을 각각 선보인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Dr. Howard Gluckman과 Dr. Marcus Engelschalk이 각각 ‘부분 발치 요법(PET, Partial Extraction Therapies): 이상적인 연조직과 골의 장기적 안정성을 통한 심미성 극대화 테크닉’, ‘기존 사고방식에서 벗어나 획기적으로 생각하라-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지견 및 테크닉’을 주제로 연자들의 노하우와 테크닉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1억원 상당 경품추첨 등 이벤트
한편 메가젠은 창립 20주년과 3년만의 오프라인 개최라는 큰 의미를 담은 이번 심포지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사전등록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사전등록 시 △등록비(350달러)가 면제되며 △행사 첫날은 저녁 만찬, 이튿날은 중식이 각각 제공된다. 또 △행사 양일간 선착순 5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대상이 된다. 

아울러 매 강연에만 참가해도 3만원 상당의 치과재료를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10만원 상당의 ‘쿠폰북 경품 이벤트’ 대상이 되며, 강연 후에는 추첨을 통해 무려 총 1억원 상당의 ‘Medit i700’ 등 경품을 제공한다. 

메가젠 관계자는 “메가젠은 창립 이후 지속적으로 국내외 심포지엄을 열어 치과계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한편, 효율적인 치과 경영부터 Implant practice까지 다뤄 즉시 적용 가능한 솔루션과 전략들을 제시해왔다”면서 “그간 북미, 두바이, 독일, 유럽, 이탈리아 등 국가별 교육 세미나, 현지 로드쇼, 제품 설명회 등 연간 약 2000건 이상의 자체 행사로 최신 기술 및 정보 교류 네트워킹을 강화해 온 메가젠은 이번 행사를 치과업계 화합의 장과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