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4 14:53 (화)
뉴밀레니엄 클럽, 20~21일 Double J Technique
상태바
뉴밀레니엄 클럽, 20~21일 Double J Technique
  • 윤혜림 기자
  • 승인 2013.04.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병증 없이 상악동 접근

 

뉴밀레니엄임플란트클럽(회장 황재홍)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1박 2일간 논현동 메가젠 사옥에서 ‘Double J Technique Course’를 진행한다.

어려운 GBR과 Sinus Graft를 쉽게 성공시키는 비법을 전달하는 이번 코스는 정문환(달라스치과), 김진선(미소모아치과), 신홍수(E-스타치과), 권영선(미소모아치과) 원장 등이 연자로 나서 핸즈온 중심의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Double J Technique’이란 조직재생에 관여하는 혈소농축액을 이용해 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골이식재를 굳게 해 뼈를 빠르게 재생시키는 최신 기법이다.

강연 첫 날에는 △Double J Technique과 PRF 어떻게 만나는가 △GBR의 기본 원리에 충실한 Incision과 봉합 및 판막 형성의 비밀 △Double J Technique을 통한 이상적인 결과를 얻는 골 형성 기법 △Double J Technique을 위한 채혈 강의 및 실습 등이 진행된다.

다음날에는 △합병증이 없는 상악동의 접근 전략: Double J Technique을 이용한 Crestal Approach와 Lateral Approach △Double J Technique을 이용한 GBR & Sinus Graft 실습 △골이식 및 상악동 합병증 처치와 임플란트 교합의 전략적 완성 등의 강연과 수료식이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