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티스, GBR 최적 솔루션 ‘끝판강연’ 개최 
상태바
덴티스, GBR 최적 솔루션 ‘끝판강연’ 개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2.2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VE GBR KIT 실습도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4월 2일과 3일 양일간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OF GBR PLUS Hands-on Seminar(OF GBR 플러스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는 덴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세미나로, 임상가들이 GBR에 대한 기본기를 다지고, 나아가 고난도 수술로 진일보 할 수 있는 최적의 GBR 솔루션을 아낌없이 제공할 계획이다. 

강연 1일차 연자로는 이창균(크리스탈치과) 원장이 나서 ‘성공적인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경조직 증대술’을 주제로 △골 재생 술식의 원리를 다양한 증례와 함께 살펴보고 △골이식재와 차폐막의 선택 △손쉬운 자가골 채취방법 △차폐막을 다루는 노하우 △절개부터 봉합까지 단계적으로 다룬다. 

2일차는 이창균 원장과 함께 이동운 치과의사가 특별연자로 참가해 ‘발치 후 임플란트 식립의 적절한 시기와 최적의 선택’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한다. 

양일간의 강연 후에는 실습도 예정됐다. 첫날은 성공적인 GBR을 위한 절개 및 봉합 기술과 다양한 차폐막 적용법, GBR 시술의 올인원 필수 키드로 각광받고 있는 ‘SAVE GBR KIT’를 활용한 핸즈온 실습, 다음날은 Pig jaw를 이용한 연조직 처치 핸즈온 실습이 각각 진행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실패 걱정 없이 예지성을 끌어올릴 수 있는 GBR 테크닉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루며, 다양한 임상 노하우와 연자들의 차별화된 팁을 공유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