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덴올 “금요일에 만나요~”
상태바
덴올 “금요일에 만나요~”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2.1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18일 올해 신규 콘텐츠 대공개
금요일 라이브 보철 세미나 ‘Prosthodontics on Friday’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의 인기 프로그램 ‘Prosthodontics on Friday’가 2월 18일 새로운 콘텐츠로 돌아온다.

‘Prosthodontics on Friday’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보철 세미나 프로그램으로 보철 분야 스타 연자들의 수준 높은 강의를 선보인다.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진행되는 이번 강연의 주제는 ‘Prosthodontics on Friday’로 보철 궁금증을 낱낱이 파헤친다. 

강의는 먼저 박찬진(강릉원주대학교 치과보철학교실) 교수가 치아 마모 환자의 임플란트 보철 수복 시 고려 사항을 설명한다. 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 원장은임플란트 및 일반 보철을 이용한 마모환자 수복을 주제로 6월 17일까지 총 9편의 보철 세미나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모든 세미나를 라이브로 진행해 현장감 넘치는 강의를 전달하며, 실시간 채팅 시스템을 마련해 시청자의 궁금증도 바로 바로 해결 해준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좋은 질문을 해준 시청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조인호(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 원장은 “치과의사가 진료하면서 직면하는 다양한 보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어 Prosthodontics on Friday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보철 세미나로 호평 받고 있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성공적인 진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보철 프로그램 개발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